Aclara, AMI 모듈 이용을 위해 싸이프레스 시리얼 비-휘발성 SRAM (nvSRAM) 채택!
상태바
Aclara, AMI 모듈 이용을 위해 싸이프레스 시리얼 비-휘발성 SRAM (nvSRAM) 채택!
  • CCTV뉴스
  • 승인 2011.12.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싸이프레스 코리아 (지사장 임영도 www.cypress.com)는 Aclara짋 Technologies사가 자사의 새로운 UMT-R 레지덴셜 유틸리티 미터 (residential utility meter)를 위해 SPI인터페이스와 함께 싸이프레스의 시리얼 비-휘발성 SRAM (nvSRAM)을 선택했다고 발표했다.

nvSRAM은 Aclara 솔루션이 가진 신뢰성 사양을 충족시키는 고속의 페일 세이프 (fail-safe) 메모리와 함께 UMT-R을 제공한다. 싸이프레스는 올해 3월 새로운 I2C와 SPI nvSRAM을 발표한 바 있다. 64-Kbits~2-Mbits의 집적도에서 대량 생산되고 있는 이 새로운 디바이스는 미터링, 산업 및 자동차용 애플리케이션에서 인기 있는 제품이다.

이들 디바이스는 SPI 디바이스 (I2C 제품에 대한 3.4 MHz)를 위해 최고 104 MHz의 동작 주파수를 전달하며, 백업되는 중요 데이터의 타임-스탬핑 기능이 가능한 선택적인 통합 실시간 클록 (RTC)과 함께 제공된다. 이에 대한 배터리 백업은 필요없다.

싸이프레스 nvSRAM은 뛰어난 신뢰성과 향상된 성능을 지원하는 S8™ 0.13-마이크론 SONOS (Silicon Oxide Nitride Oxide Silicon) 임베디드 비휘발성 메모리 기술로 제조된다. nvSRAM은 자동차, RAID 시스템, SSD 시스템, 인터넷 라우터/스위치, 컨슈머, 의료 및 데이터 통신 시스템 등에서 전자 스마트 미터, PLC, 모터 드라이브, 전자 데이터 레코더 등과 같이 절대적으로 비-휘발성 데이터 보안을 필요로 하는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솔루션이다.

"싸이프레스의 시리얼 nvSRAM은 Aclara 이 UMT-R에서 필요로 하는 성능과 신뢰성을 제공 했다. 또한 새로운 SPI 인터페이스는 설계 과정을 단순화시켜 제품 출시를 가속화시켜 줬다."라고 Aclara 의 마이크 랜식 (Mike Ransick)은 말했다. 임영도 싸이프레스 코리아 지사장은 "대량 생산중인 이 디바이스와 함께 싸이프레스는 다른 업계 주도적인 업체들의 새로운 설계작업에 관여해 왔다."라고 말했다.
시리얼 nvSRAM 제품군은 다중 구성에서 2-Mbit, 1-Mbit, 512-Kbit, 256-Kbit, 64-Kbit 디바이스를 포함하고 있다. 이들 디바이스는 최고 104MHz로 업계 최초의 SPI 동작 주파수, SPI 모드 0과 3, 무한 읽기/쓰기, 20년의 데이터 보존 리콜 사이클 등 뛰어난 성능이 특징이다. 또한 이들 디바이스는 업계 표준의 스몰 풋프린트 8-SOIC 와 16-SOIC 패키지에서 활용할 수 있으며, 웨이퍼와 백엔드 부분 모두 공급상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여러 사이트에서 제조될 수 있다.

싸이프레스의 nvSRAM 제품 목록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www.cypress.com/go을 참조할 수 있다.




/NV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