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비젼 협력사 ‘매트록스이미징’, ‘비전 2014’서 비전 소프트웨어 등 선봬
상태바
앤비젼 협력사 ‘매트록스이미징’, ‘비전 2014’서 비전 소프트웨어 등 선봬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1.03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비젼의 협력사인 매트록스이미징(Matrox Imaging)이 ‘비전(Vision) 2014’1)에서 ‘매트록스 디자인 어시스턴트(Matrox Design Assistant)4’ 및 ‘메트록스이미징 라이브러리(Matrox Imaging Library) 비전 소프트웨어, 4사이트 지피엠(Sight GPm) 산업용 이미징 컴퓨터 제품군, 래뎐트(Radient) 프레임 그래버 시리즈를 포함한 여러가지 제품군의 실시간 데모를 선보인다.

DA 4(Matrox Design Assistant 4)는 기존 프로그래밍없이도 컨셉 작업부터 녹화가 완료될 때까지 프로젝트를 수행할 수 있는 순서도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사용자가 쉽게 생성할 수 있는 하드웨어 독립 통합 개발 환경(IDE: integrated development environment)이다.

매트록스 아이리스(Matrox Iris) GT 스마트 카메라뿐만 아니라 GigE 비전 또는 USB3 비전 카메라와 연결된 어떠한 PC와도 함께 동작할 수 있다.

MIL(Matrox Imaging Library)은 20년 이상 핵심 소프트웨어 제품으로 활약해 왔다. 이 제품은 타당성 테스트, 프로토타입 생성, 애플리케이션 생성 및 개발 등을 포함한 전체 이미징 애플리케이션 개발 프로세스에서 완벽한 도구 세트를 제공한다. 비전 2014에서 3D 프로필 애플리케이션 개선을 포함한 MIL의 향상된 기능을 설명할 예정이다.

매트록스 4사이트 지피엠 산업용 컴퓨터는 비용에 만감한 이미지 분석, 머신 비전, 의료 이미징 애플리케이션에 매우 이상적인 솔루션이 될 수 있는 임베디드 PC 기술, 작은 크기, 견고함 등의 고유한 조합을 제공한다.

앤비젼의 협력사인 매트록스이미징은 비용에 매우 민감한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설계된 보드부터 유연성, 고속 획득, 전처리 능력 등을 갖춘 보드까지 업계에서 가장 다양한 프레임 그래버를 제공하고 있다.

새로운 래뎐트 eV-시리즈 카드를 비전 2014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현재 코악스프레스(CoaXPress: CXP)를 지원하는 래뎐트 시리즈에 새로운 카메라 링크 HS 인터페이스를 지원하는 매트록스 래뎐트 eV-CLHS, 카메라 링크 인터페이스를 지원하는 래뎐트 eV-CL 등을 추가해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