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비전 솔루션 데이' 통해 IT복잡성 해결 방안 제시
상태바
베리타스, '비전 솔루션 데이' 통해 IT복잡성 해결 방안 제시
  • 최형주 기자
  • 승인 2019.11.06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용성∙보호∙인사이트에 초점 맞춘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서비스 플랫폼 전략 소개

[CCTV뉴스=최형주 기자] 베리타스코리아가 13일 오후 1시 서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호텔에서 ‘베리타스 비전 솔루션 데이 2019(Veritas Vision Solution Day 2019)’를 개최한다.

‘비전 솔루션 데이’는 베리타스가 매년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진행하는 기술 컨퍼런스로, 가용성∙보호∙인사이트 세 영역에 초점을 맞춘 베리타스의 새로운 비전인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서비스(Enterprise Data Services) 플랫폼 전략에 대해 소개한다.

이번 한국 행사에서는 그렉 누스(Greg Nuss) 베리타스 데이터보호 및 컴플라이언스 총괄 이사가 ‘데이터 복잡성을 개선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주제의 키노트를 발표한다. 이어 리치 로즈(Rich Rose) 베리타스 앱타(APTARE) 총괄 아키텍트가 ‘지능적인 IT 인프라 통합 분석 방안’을 주제로 발표를 이어간다.

발표 세션으로는 ▲복잡성을 최소화하는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보호 방안 ▲미션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고가용성 방안 ▲새로운 베리타스 플렉스 5150 어플라이언스(Veritas Flex 5150 Appliance) 소개 및 활용 사례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미션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 보호 및 활용 사례 ▲비용효율적인 데이터보호 및 장기보관 해결 사례 ▲티맥스데이터(TmaxData) 제품과 연동한 베리타스 솔루션 활용 방안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조원영 베리타스코리아 대표는 “안정적 서비스 제공을 위한 다운타임 최소화, 스토리지 및 클라우드 비용 절감, 데이터 손실 위협 차단이 중요해지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데이터 보호와 고가용성, 애널리틱스 솔루션을 통해 최적의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하는 데이터 관리 방안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