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링크, 루넷과 결제 솔루션 공동개발 위한 MOU 체결
상태바
뉴링크, 루넷과 결제 솔루션 공동개발 위한 MOU 체결
  • 배유미 기자
  • 승인 2019.11.01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배유미 기자] 캐셔레스트를 운영하고 있는 뉴링크가 호텔 PMS솔루션 기업 루넷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양사는 시장 개척 및 확대를 하고, 루넷의 호텔 및 부대시설에 캡페이(CAPay)를 활용한 결제 솔루션을 공동 개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홍보마케팅 또한 공동으로 펼칠 계획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캐셔레스트는 이번 업무협약을 기념해 캡페이몰 내 호텔 예약 상품 구매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이를 통해 캡페이 이용자들은 루넷이 운영하는 베니키아 호텔 등 다양한 호텔 예약 상품을 실시간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예약 및 결제를 할 수 있을 예정이다.

박기현 루넷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숙박 사업자에게 도움이 되는 결제 솔루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숙박 사업자는 물론 고객에게도 유용한 서비스를 개발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박원준 뉴링크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은 보다 다양한 곳에서 암호화폐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는 데 의의가 있다”며 “앞으로도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생태계 확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루넷은 클라우드형 숙박운영시스템을 구축해 예약, 정산, 이벤트, 구매자재 등 객실 운영을 위한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는 숙박업소로는 웨스틴조선, 라마다, 스카이파크, 베니키아 등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