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웨이, 전송 네트워크 백홀 위해 eASIC 채택
상태바
화웨이, 전송 네트워크 백홀 위해 eASIC 채택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0.28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글 마스크 어댑터블(Single Mask Adaptable) ASIC’ 장치 공급업체인 eASIC코퍼레이션(eAIC Corporation)이 화웨이(Huawei)가 ‘전송 네트워크’(Transport Network) 제품에 요구되는 시스템 성능 개선과 공격적인 비용 절감에 부응하기 위해 자사의 ‘넥스트림-3’(Nextreme-3) 28nm 장치를 채택했다고 발표했다.

화웨이는 글로벌 통신 사업자들의 성능, 전력, 전체 소유비용 목표를 충족시키기 위해 여러 옵션을 검토했으며 eASIC의 28nm 싱글 마스크 어댑터블 장치는 화웨이가 모든 사업자의 요구 사항에 부응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로니 바시슈타 eASIC코퍼레이션 사장겸 최고경영자(CEO)는 “eASIC 넥스트림-3 28nm 장치는 화웨이 제품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키는 더 우수한 성능과 낮은 전력을 지원할 수 있다”며 “전송 네트워크에서 처리량 증대는 필수적이고 이는 맞춤형 반도체로만 해결될 수 있는 혁신적인 해법을 필요로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또 “FPGA로는 더 이상 이처럼 중대한 과제를 해결할 수 없다”며 “화웨이에 제품을 공급해 성능, 전력 및 비용에 대한 화웨이의 공격적 목표 달성을 지원하게 돼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