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엔터프라이즈 웹게이트 부문 일본 HD-CCTV시장 진출 본격화
상태바
대명엔터프라이즈 웹게이트 부문 일본 HD-CCTV시장 진출 본격화
  • CCTV뉴스
  • 승인 2011.11.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enpo Planning사와 HD-CCTV제품 일본내 독점공급 계약
대명엔터프라이즈 웹게이트 부문은 2011년 11월 16일 일본내 보안시스템 판매전문업체인 Tenpo Planning사와 WEBGATE 브랜드를 사용한 HD-CCTV 전제품군(DVR, Camera 및 주변 악세사리)에 대한 독점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11월 29일 보도자료를 통해 밝혔다.

이번 계약 체결은 Tenpo Planning 본사(일본 동경)에서 대명엔터프라이즈 웹게이트 부문 홍근선 대표와Tenpo Planning사 Yasuo Tobinaga 대표가 직접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Tenpo Planning은 1996년에 설립, 보안관련장비 유통 및 SI 전문업체로 일본내 300여개의 대리점을 보유하는 등 안정된 자체판매망을 확보하고 있는 업계선두업체이며, 국내 CCTV업체인 CNB 브랜드를 일본에서 성공적으로 정착시킨 회사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 계약은 고품질의 HD-CCTV제품군을 필요로 하는 Tenpo Planning사와 자체브랜드 사용을 강화하려는 대명엔터프라이즈 웹게이트 부문간의 이해가 상호 충족되고, 일본시장에서 HD-CCTV 시장이 빠르게 성장할 것이라는데 견해를 같이 함에 따라 전격 체결됐다.

이번 계약 체결로 Tenpo Planning측은 높은 품질력을 인정받고 있는 WEBGATE HD-CCTV 전 제품을 안정적으로 독점적으로 공급 받을 수 있게 됐고, 이를 계기로 향후 일본 HD-CCTV 시장 점유율 1위, 전체 CCTV시장점유율 20% 달성을 목표로 적극적인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있다.

대명엔터프라이즈 웹게이트 부문 홍근선 대표는 "이번 계약이 일본, 중국 등 아시아시장을 필두로 전세계 시장에서 "WEBGATE" 브랜드 사용을 넓히는데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히며,"대기업 OEM중심의 사업구조에서 브랜드사업의 비중을 늘려 나감으로써 매출 안정성과 수익성 유지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양측은 2012년 3월 일본 동경에서 개최 예정인 보안전시회에 WEBGATE HD-CCTV 전 제품군을 대규모로 전시하기로 합의 하였다. 이 전시회를 통해 HD-CCTV제품의 뛰어난 성능을 일본시장에 본격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