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TZ, DSP 지원 무선 헤드폰 ‘헤드폰 디바인’ 12월 출시
상태바
XTZ, DSP 지원 무선 헤드폰 ‘헤드폰 디바인’ 12월 출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0.23 1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XTZ가 오는 크리스마스 시즌 디락(Dirac)의 하이엔드 DSP(Digigal Signal Processing: 디지털 음성 신호 처리) 기술이 적용된 무선 헤드폰 ‘헤드폰 디바인’(Headphone Divine)을 킥스타터 캠페인(Kickstarter campaign, goo.gl/wrHZbw)을 통해 반값에 제공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XTZ는 첨단 DSP 기술을 발판으로 헤드폰의 디자인 장벽을 넘어 세계 수준의 오디오 성능을 제공하게 됐다. 이 헤드폰은 군더더기 없는 매끈한 외관과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며 수 시간 착용해도 불편함이 없다.

▲ XTZ, DSP 지원 무선 헤드폰 ‘헤드폰 디바인’

또한 전화 통화를 위한 마이크로폰을 내장하고 있으며 NFC 페어링, aptX 코덱의 블루투스(Bluetooth 4.0), 연속 14시간 재생이 가능한 배터리 수명을 지원한다. 배터리가 소진될 경우 3.5mm의 바이패스 오디오 케이블 연결이 가능하며 블루투스 미지원 기기도 연결할 수 있다.

헤드폰 디바인의 권장 소비자가격은 229달러로 오디오 품질을 고려할 때 가격 대비 가치가 대단히 우수하다.
한편 킥스타터 캠페인은 www.kickstarter.com/projects/1173793437/worlds-first-dsp-enabled-wireless-headphone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