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 2014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 실시
상태바
파수닷컴, 2014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 실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0.22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파수닷컴은 서류전형에서 형식과 분량에 제한을 두지 않는 인재상 기술서를 통해 지원자 개개인의 개성과 창의력을 중점적으로 판단하는 차별화된 인재채용을 진행한다.

파수닷컴이 10월20일부터 11월2일까지 약 2주간 2014년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매년 30여명의 신입사원 채용을 통해 우수 인재 확보에 나서고 있는 파수닷컴은 올해에도 파수만의 독특한 채용 방식으로 다양한 인재들을 발굴할 계획이다.

파수닷컴은 서류전형에서 형식과 분량에 제한을 두지 않는 인재상 기술서를 통해 지원자 개개인의 개성과 창의력을 중점적으로 판단하는 차별화된 인재채용을 진행한다. 논리 정연함을 판단할 수 있는 구조화 면접과 임원 인터뷰(PT 면접)에 어려움을 겪을 지원자들을 위해 채용 팁을 자세히 기재한 가이드북도 제공할 예정이다.

박정훈 파수닷컴 인재개발실 실장은 “지난해 상장 이후 본격적으로 사업 영역 및 규모 확대에 집중하고 있는 만큼 핵심 성장 동력이 될 경쟁력 있는 인재 채용이 무엇보다 중요한 시기”라며 “문제 해결을 위해 새롭고 유용한 방법을 강구하고, 이를 통해 과제를 혁신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우리의 창의(Collective Creativity)를 가진 인재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기다린다”고 밝혔다.

한편 2014년도 파수닷컴 하반기 공채는 SW개발, 기술 엔지니어, 전문연구요원(병특) 등의 IT프로패셔널과 영업 및 프리세일즈, 인사, 재무 등을 포괄하는 다양한 직군을 대상으로 하며 최종 합격한 지원자들은 2015년도 1월에 입사하게 된다.

파수닷컴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 채용에 관심 있는 지원자들은 파수닷컴 홈페이지(www.fasoo.com/site/fasoo/recurit/notice.do)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인재개발실(02-300-9095 / recruit@fasoo.com)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