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빌리야-웸!, 인도 스마트폰 시장 잡는다
상태바
모빌리야-웸!, 인도 스마트폰 시장 잡는다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0.21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빌리야가 웸! 모바일스와 협력해 최첨단 스마트폰을 인도 시장에 출시한다.

새로 출시된 스마트폰은 도난방지 보호기능·자녀보호기능·위치추적 및 어린이 모드(child mode)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1.2㎓ 듀얼코어 모바일 프로세서와 내장형 4G 메모리를 탑재한 신제품은 긴 배터리 수명이 강점이며 4/5인치 아몰레드(AMOLED) 디스플레이를 채택했다.

수바시 찬드라(Subhash Chandra) 웸! 모바일 이사는 “이제 소비자들은 기술과 디자인적 측면에서 신중한 선택을 고려하게 됐다”며 “웸! 모바일은 색다르면서도 완벽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해 사용자들이 선호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 것을 목표”라고 말했다.

새로 출시된 와이어리(Wiry) W1·WK41·WD38 그리고 WK44에 탑재된 기능 중 도난 방지(Anti Theft) 기능은 스마트폰에 접속해 정보를 회수한 뒤 잠금 혹은 전체 데이터를 삭제할 수 있어 스마트폰의 정확한 위치 파악과 분실 또는 도난 통제가 가능하다.

어린이 모드는 재미있고 안전하며 비용이 들지 않는 어린이용 브라우징을 제공한다. 이 기능은 어린이가 쉽게 조작할 수 있으면서도 설정은 함부로 바꿀 수 없어 개인정보 보호가 가능하다. 맵 미(Map Me)는 지리적 위치를 파악하는 앱으로 소중한 사람의 위치를 알 수 있다.

크리시 쿠파틸(Krish Kupathil) 모빌리야 CEO는 “모빌리야와 웸! 브랜드의 파트너십으로 구축된 제품 라인 중 해당 스마트폰을 출시하게 돼 기쁘다”며 “이 혁신적인 기기들은 모빌리야의 차별화된 모바일 상품·솔루션과 웸 인포컴의 방대한 인도 시장 유통망·고객층 등의 기술 통합으로 탄생한 결과물”이라고 말했다.

웸! 스마트폰은 5메가픽셀 고정 초점 카메라, 원 글래스 솔루션과 IPS 기술을 사용하는 640x360 픽셀 해상도로 이미지를 명확하게 구현한다. 최신 안드로이드 체제를 기반으로 한다. 특히 적정 가격대의 스마트폰 수요 증가에 대응하기 위해 개발됐으며 중산층 및 저소득층을 판매 대상으로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