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아이, '사이버 디펜스 서밋' 통해 새 클라우드 솔루션 출시
상태바
파이어아이, '사이버 디펜스 서밋' 통해 새 클라우드 솔루션 출시
  • 최형주 기자
  • 승인 2019.10.10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운영 리소스와 워크로드 보호 위한 역량 부여

[CCTV뉴스=최형주 기자] 파이어아이가 ‘사이버 디펜스 서밋(Cyber Defense Summit)’에서 아이보스(iboss)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포함한 새로운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솔루션은 ▲디텍션 온디맨드(FireEyeDetection On Demand) ▲네트워크 시큐리티(FireEye Network Security) 신규 클라우드 버전 ▲신규 보안 웹 게이트웨이와 파이어아이 힐릭스 보안 운영 플랫폼(FireEye Helix securityoperations platform)이다.

파이어아이 디텍션 온디맨드 제품은 클라우드 전문 보안 서비스다. 맞춤형 애플리케이션에 통합시키거나 서드파티 기술에도 활용할 수 있고, 단독으로도 이용이 가능하다.

네트워크 시큐리티 신규 클라우드 버전은 AWS에서 구동되고, 기존 방어 수단을 클라우드 데이터센터로 확장시키고, 새로운 서버에 맞춘 방어 방식을 확대적용 할 수 있어 온프레미스와 동일한 수준의 세부 항목으로 트래픽을 분석하고 차단할 수 있다.

아이보스와의 파트너십으로 제공되는 웹 게이트웨이는 기존 파이어아이 클라우드 네트워크 시큐리티와 통합돼 최종 트래픽, 이용자, 디바이스, 네트워크, 자산 및 데이터를 여러 종류의 위협으로부터 신속하고 쉽게 보호하도록 설계됐다.

힐릭스 보안 운영 플랫폼은 AWS와 오피스365를 향한 비전형적인 공격자 행동과 고유의 위협을 탐지하기 위해 침해 사고 대응 전문성을 갖춘 새로운 데이터 분석 룰 팩이 도입된 제품이다.

특히 힐릭스는 파이어아이의 주요 위협 인텔리전스에서 얻은 인사이트로 이를 보강해 클라우드 시큐리티 솔루션의 기능을 확장시켰다. 클라우드 구성 오류, 크리덴셜 오용, 패스워드 스프레이 공격 등 일반적인 클라우드 보안 공격을 식별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