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피아닷컴, 전자파·전기요금 걱정 끝…전기매트 ‘엄마품에’ 출시
상태바
웰피아닷컴, 전자파·전기요금 걱정 끝…전기매트 ‘엄마품에’ 출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0.13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관리제품 전문 업체 천년넷(대표 오태호)이 한국기계전기전자연구원으로부터 EMF(전자기장 환경인증)를 취득한 티타늄 합금 면상발열매트 ‘엄마품에’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기존 난방제품들과 달리 24v 어댑터를 활용해 교류(AC)를 직류(DC)로 전환하는 방식으로 전자파를 원천 차단했으며 여기에 차폐 원단을 사용해 전자파를 2중으로 차단해준다.

▲ 건강관리제품 전문 업체 천년넷(대표 오태호)이 한국기계전기전자연구원으로부터 EMF(전자기장 환경인증)를 취득한 티타늄 합금 면상발열매트 ‘엄마품에’를 출시했다.

또한 전통 온돌의 원리를 담아 티타늄 합금과 폴리에스테르 섬유 직물 공법을 이용해 1cm 간격으로 발열체를 직조, 높은 발열감을 보여주며 발열체에는 황토패드를 추가해 아토피, 피부 질환, 혈액순환 개선에 효과적인 원적외선이 91~94%까지 방출돼 건강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천년넷측은 설명했다.

이 밖에도 유연성이 좋은 티타늄 합금을 사용하여 누전이나 단선의 염려 없이 손세탁이 가능하며 좌우난방 분리기능을 통해 전기요금도 절감할 수 있다는 것.

오태호 천년넷 대표는 “이 제품은 새로운 기술을 사용해 전자파를 차단한 것은 물론 열전도율을 향상시켜 기존 제품 대비 전기요금을 50% 이상 절감할 수 있을 것”이라며 “국민 건강 증진에 기여하는 제품을 공급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엄마품에는 일반형과 ‘24V 직류 면상발열매트’를 적용한 퀸사이즈로 구성돼 있으며 천년넷 쇼핑몰 웰피아닷컴(www.welpia.com)에서 신제품 출시 기념 60%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