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솔루션, 휴바이론과 무전기 솔루션 총판 계약 체결
상태바
모토로라솔루션, 휴바이론과 무전기 솔루션 총판 계약 체결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0.13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보안기기 전문 기업 휴바이론이 기존 영상 보안 장비 라인업과 최상의 무전기 솔루션을 접목시켜 보안성과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통합 시큐리티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모토로라솔루션코리아와 무전기 채널 사업 부문에 대한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휴바이론은 이번 총판 계약으로 음성과 데이터를 통합한 디지털 무전기를 포함한 모토로라솔루션의 전체 무전기 제품군을 공급해 기존 자사의 보안솔루션과 함께 국내외 보안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다.

▲ 총판 계약식에는 신용봉 휴바이론 대표이사(사진 오른쪽)와 앤디 찬 모토로라솔루션 아태중동지역 무전기 채널사업 총괄 사장이 참석했다.

독자적인 보안장비 관련 기술 개발과 경영 혁신을 통해 전세계 보안시장에서 비즈니스 역량을 펼치고 있는 휴바이론은 이번 총판 계약으로 본격적으로 디지털 무전기 시장에 진출, 보안솔루션 라인업을 강화하고 고부가가치 제품에 대한 판매 확대를 도모할 예정이다.

모토로라솔루션 디지털 무전기 포트폴리오인 ‘모토터보(MOTOTRBO)’ 제품은 탁월한 음성통화 품질과 종전 대비 최대 40% 길어진 배터리 수명, 데이터 통신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확장된 통신 용량을 바탕으로 애플리케이션 개발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어 사용자들의 안전성과 업무능력 향상을 보장한다.

특히 모토터보 제품은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고 공유할 수 있는 생태계가 형성돼 있어 정부 및 공공기관, 기업고객 그리고 중소기업 등 다양한 기업에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