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CNS, GS ITM과 영상관제솔루션 VIVex 총판 계약 체결
상태바
대교CNS, GS ITM과 영상관제솔루션 VIVex 총판 계약 체결
  • 석주원 기자
  • 승인 2019.09.27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관제플랫폼 시장 본격 진출 신호탄

[CCTV뉴스=석주원 기자] 대교그룹의 종합 IT 서비스 기업 대교CNS가 GS그룹의 종합 IT 서비스 기업 지에스아이티엠(GSITM)과 영상관제솔루션 바이브이엑스(VIVEex) 총판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계약을 통해 영상관제플랫폼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함과 동시에 향후 시너지 사업들을 발굴하고 협업해나갈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됐다.

바이브이엑스는 전 세계 130개 이상의 국가에서 서비스 중인 네트워크 옵틱스(Network Optix)사의 엔진을 기반으로 대교CSN가 자체 개발한 차세대 개방형 멀티 플랫폼이다.

서로 다른 영상시스템 통합, 사물인터넷(IoT) 디바이스와의 연동, 다양한 신기술 개발 회사와의 협업 등이 가능하며, 기술 장애를 스스로 복구하고 다양한 기능의 솔루션과 연동이 쉬워 영상관제플랫폼의 역할을 수행할 수 있다.

국내ㆍ외 물리보안 시장의 중심은 하드웨어에서 소프트웨어로 넘어가고 있으며, 관련 업체들도 사물인터넷이나 인공지능 등의 신기술을 적용한 서비스를 영상관제솔루션에 접목하는 투자를 하고 있다.

대교CNS는 이미 지능형 영상분석 솔루션, 병원 통합관리 시스템, 국방용 초장거리 카메라 제조, 화재 및 차량번호 인식 솔루션 업체들과 협업을 통해 플랫폼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대교CNS 관계자는 “바이브이엑스는 이미 글로벌에서 검증된 영상관제솔루션이며, 이번 계약으로 GSITM을 통해 안정적으로 솔루션을 공급하게 되었다. 대교CNS는 향후에도 국내ㆍ외 다양한 IT기업들과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사업 기회를 발굴하여 시장 점유율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