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루바네트웍스, 김세진 신임 지사장 임명
상태바
아루바네트웍스, 김세진 신임 지사장 임명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0.06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루바네트웍스코리아(이하 아루바)가 신임 한국 지사장에 김세진 전 시스코시스템즈코리아 상무를 임명했다고 밝혔다. 김 지사장은 20년간의 IT 업계에서의 경험과 입증된 실력을 바탕으로 아루바를 유무선 LAN 액세스 분야의 확실한 선두 업체 반열에 올려놓을 계획이다.

현재 아루바는 최근 급격히 빨라진 스마트 기기의 확산 속도와 함께 떠오르는 모바일 IT 환경 구축 및 이를 활용한 비즈니스 도입에 발맞추고 있다.

▲ 아루바네트웍스코리아(이하 아루바)가 신임 한국 지사장에 김세진 전 시스코시스템즈코리아 상무를 임명했다고 밝혔다.

아루바는 기존 유선 LAN 액세스를 대체할 수 있는 수준의 안정성과 성능을 보장하는 802.11ac 기술과 기업의 어떠한 유무선 환경에서도 효과적으로 모빌리티 환경을 구현할 수 있는 클리어 패스 솔루션 등과 같은 뛰어난 기술력을 갖추고 있다.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아루바는 주니퍼네트웍스, 브로케이드, 아리스타네트웍스, HP, 델, 알카텔루슨트, 팔로알토네트웍스 등과 탄탄한 파트너십을 맺어 멀티 벤더 솔루션을 통한 맞춤형 네트워크 환경 구축의 확산을 도모하고 있다.

김세진 신임 지사장은 네트워크 분야의 다양한 시장에서 아루바의 입지를 굳건히 하기 위해 영업조직의 확장과 각 분야에 특화된 파트너 발굴에 전념을 다 할 계획이다.

김세진 신임 지사장은 “업계를 선도하는 기술과 검증된 제품 및 솔루션을 갖춘 아루바는 IT 시장의 급격한 변화에 대처해야 하는 한국의 고객들에게 적합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며 “기업 모빌리티의 미래를 이끌어 갈 아루바와 함께 하게 돼 무척 기쁘게 생각하고 앞으로 기업의 경쟁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할 수 있도록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아루바의 역할을 성공적으로 수행해 국내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