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 SMB, NVR스토리지 ‘VS-8148 Pro’출시
상태바
한성 SMB, NVR스토리지 ‘VS-8148 Pro’출시
  • CCTV뉴스
  • 승인 2011.11.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DMI 로컬 디스플레이와 대용량 메가픽셀 저장을 지원 해
중소기업을 위한 스토리지와 백업 및 보안감시의 솔루션 전문 유통 기업 (주)한성SMB솔루션(대표 이승준)은 10월 18일, 큐냅(QNAP)의 고화질 영상을 지원하는 NVR(Network Video Recorder: 네트워크 영상감지 시스템)스토리지 제품인 'VS-8148 Pro+'(VS는 VioStor:바이오스토의 약자로 QNAP NVR 제품군 총칭)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VS-8148 Pro+는 여러 대의 IP카메라에 설치돼 있는 비디오 및 오디오의 모니터링을 위해 HDMI(High Definition Multimedia Interface: 고선명 멀티미디어 인터페이스)를 통해 고해상도의 디스플레이를 지원한다.

특히 8개의 드라이브 장착이 가능한 VS-8148 Pro+는 최대 24TB의 저장 용량을 지원하고 최대 360Mbps(초당 360M 전송) 처리량과 48개의 IP카메라를 연결해 녹화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VS-8148 Pro+는 메가픽셀(100만 화소)의 비디오 녹화가 가능하며, 대용량과 고품질 모니터링이 필요한 영상 감시 애플리케이션을 모든 사업장의 규모에 맞게 조정할 수 있다.VS-8148 Pro+는 Intel Core i3프로세서와 2GB DDR3메모리를 채택해 시스템 성능이 뛰어나고 최대 360Mbps의 처리량을 제공하며, VS-8148 Pro+는 비디오 및 오디오 모니터링 모두에 대해 최대 1920 x 1080 픽셀까지 해상도가 다른 와이드 스크린의 HDMI 모니터 및 TV와 호환된다.

NVR은 또한 1, 4, 6, 8, 9, 10 및 12채널의 모니터링과 순차적 디스플레이 모드를 지원한다.

사용자는 빠르게 NVR을 구성하고, IP 카메라를 모니터링하고, USB 마우스, USB 키보드(옵션), HDMI 인터페이스를 통해 바이오스토 (VioStor) NVR에 연결된 모니터를 사용해 비디오를 재생할 수 있다.
 
또한, 최대 24TB(8대의 3TB 하드 드라이브사용)의 저장 용량을 제공함으로써 장시간에 걸쳐 대용량의 비디오를 녹화하는데 적합하며, 최신 NVR 펌웨어를 사용할 경우 VS-8148 Pro+는 동적 E 맵을 통해 각 IP 카메라의 위치와 감시 범위를 선명하게 표시할 수 있다.

사용자는 여러 레이어의 고객 맞춤형 맵을 쉽게 업로드하고, 카메라 아이콘을 맵의 어디에든 드래그앤드롭해 각 카메라의 위치를 정할 수 있다.

이러한 고객 맞춤형 E 맵으로 사용자는 빠르게 채널을 전환해 경보가 울린 위치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비상 상황에 대한 대응 시간을 대폭 줄여 줄 수 있다.

특히 인터넷에 연결된 PC를 통해 원격 라이브 보기와 녹화 재생 기능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해 이동 중인 사용자는 이동 중인 사용자는 iPhone, iPad, iPod touch, Android 폰 또는 Windows PDA용 QNAP VMobile 영상 감시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해 무제한 개수의 NVR에 연결하고 푸쉬 경보 알림도 받을 수 있다.

VMobile에서는 Wi-Fi 및 3G 또는 4G 데이터 네트워크를 통해 언제 어디에서든지 이러한 견고한 기능들을 즉시 사용할 수 있다.큐냅 제품 담당 매니저인 아밀리 팡(Amily Fang)은 "글로벌 NVR 시장은 HD급 고화질 해상도로 올라가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큐냅은 이러한 변화에 대처할 수 있도록 준비해왔다며 VS-8148 Pro+의 혁신적인 HDMI 로컬 디스플레이는 로컬에서 선명하고 깨끗하게 처리되는 이미지가 필요한 사용자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VS-8148 Pro+의 우수한 데이터 처리 성능과 여러 대의 서버에서 최대 128개의 채널을 모니터링 할 수 있어, 중대형 프로젝트에서도 역할을 충분히 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이수진 기자(lsj@techworld.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