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데라 해시그래프, 메인넷 네트워크 베타 공개
상태바
헤데라 해시그래프, 메인넷 네트워크 베타 공개
  • 배유미 기자
  • 승인 2019.09.18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배유미 기자] 차세대 분산 원장 플랫폼 헤데라 해시그래프(Hedera Hashgrpah)가 자체 메인넷 베타 개방을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발표한 내용에 따르면, 헤데라 해시그래프는 네트워크 개방을 통해 ▲암호화폐 거래: 초당 10,000개의 제한된 거래 ▲스마트 계약 ▲파일 서비스 등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어서 클로즈 베타 기간 동안 헤데라 해시그래프 플랫폼에서 개발 및 구동중이었던 26개의 디앱(dApp)도 공개했다. 이에는 에즈닥스(AdsDax), 서타라(Certara), 체인링크(Chainlink) 등이 포함되어 있었다.

헤데라 해시그래프 관계자는 “네트워크의 안정화를 위해 암호화폐 거래는 초당 10,000개, 스마트 계약과 파일 서비스는 초당 10개로 제한하며 이번 하반기까지 점차 속도를 높일 계획”이라며, “최근 발표된 헤데라 컨센서스 서비스 역시 하반기에 공개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맨스 하몬(Mance Harmon) 헤데라 해시그래프 공동 창립자 겸 CEO는 "네트워크 개방을 통해 헤데라 해시그래프의 네트워크를 확장시키고 대중적인 채택 가능성을 높이고자 한다”며, “네트워크의 초기 지지자인 이들이 앞으로도 공정하고 안전하며 분산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