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몬닷컴, LG전자 외장 ODD ‘일거 양득’ 이벤트 실시
상태바
솔로몬닷컴, LG전자 외장 ODD ‘일거 양득’ 이벤트 실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9.29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 국내 대리점 솔로몬닷컴이 LG전자 외장형ODD를 구매자 전원에게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일거양득’ 이벤트를 10월1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10월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GP50NB40·GP50NW40’ 등의 LG전자 외장형 DVD-멀티(MULTI) 구매자에게 1만원 상당의 ‘고급 파우치와 천년 보 관M-DISC 패키지’를 증정한다.

▲ LG전자 국내 대리점 솔로몬닷컴이 LG전자 외장형ODD를 구매자 전원에게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일거양득’ 이벤트를 10월1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심플한 디자인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GP60NS50, GP60NB50, GP60NS51 구매시 2만원 상당의 로지텍 유선 마우스와 고급 파우치, M-DISC 패키지를 증정한다.

LG전자 외장 ODD는 M-DISC의 안정적인 기록과 재생은 물론 뛰어난 호환성으로 스마트TV에 연결해 영상 또는 사진 등의 콘텐츠를 감상 할 수 있다. 특히 잼리스 플레이(JAMLESS PLAY), 사일런트(SILENT) 기능으로 동영상을 끊김 없이 시청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제품이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CJ오쇼핑, 롯데닷컴, 롯데아이몰, 현대몰, SSG, 신세계, 오클락, GS숍 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