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럼 네트워크, 250만개 토큰 소각 이벤트 진행한다
상태바
페럼 네트워크, 250만개 토큰 소각 이벤트 진행한다
  • 배유미 기자
  • 승인 2019.09.10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배유미 기자] 페럼 네트워크(Ferrum Netwrok)가 첫번째 토큰 소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페럼 네트워크 관계자는 “페럼 네트워크의 토큰 소각은 생태계의 중요 요소 중 하나”라며, “페럼 네트워크의 FRM 토큰은 페럼 네트워크에서 거래 수수료 형태로 사용되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희소성이 높아지며, 추후에는 다양한 금융 상품으로 사용처가 확대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소각은 페럼 네트워크의 첫번째 토큰 소각 이벤트로,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인 비트맥스(BitMax.io)를 통해 진행된다. 비트맥스 거래소는 총 250만개의 FRM 토큰을 11일 오후 11시에 영구 소각할 예정이다.

조지 차오(George Cao) 비트맥스 CEO는 페럼 네트워크 토큰 소각과 관련해 “페럼 네트워크는 비트맥스 상장 이후 바이낸스 덱스 상장, 페이먼트 앱 쿠디익스체인지 출시 등 다양한 발전을 이루었다”며 “이번 토큰소각은 페럼 자체 토큰의 가치보전을 위한 노력의 일환 중 하나로, 비트맥스는 페럼 네트워크의 장기적인 발전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페럼 네트워크는 블록체인 기반의 금융 인프라 구축을 위한 플랫폼으로, 다양한 암호화폐 거래를 지원하는 탈중앙화 거래소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