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PLM소프트웨어, 동부대우전자와 PLM 시스템 구축 계약 체결
상태바
지멘스PLM소프트웨어, 동부대우전자와 PLM 시스템 구축 계약 체결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9.25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멘스PLM소프트웨어가 동부대우전자와 PLM 시스템 구축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동부대우전자 PLM 시스템에는 지멘스PLM소프트웨어의 팀센터(Teamcenter) 소프트웨어가 도입된다. 이번 솔루션 도입으로 동부대우전자는 프로젝트 기반의 연구개발프로세스 관리 향상과 3D, 2D, 일반문서와 같은 개발 산출물의 관리를 통한 설계품질 및 생산성 향상과 비용 절감의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동부대우전자는 연구개발 프로세스 전체 영역을 시스템화해 업무 생산성 향상, 원가 및 설계 품질을 향상할 수 있는 PLM 시스템을 구축 하고자 했다. 또한 본사와의 협력 강화 시스템으로 PLM 시스템을 운영하고자 했다.

이를 위해 동부대우전자는 PLM 프로젝트 목표에 대한 이해를 갖추고 향후 비전을 공유할 수 있는 파트너로서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를 선정했다.

이장희 동부대우전자 CTO(부사장)은 “면밀한 검토와 철저한 평과 과정 끝에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를 선택하게 됐다“며 “프로젝트 관리, 기술 문서, 제품 도면 관리, 유지 정보 공유 시스템 등에 지멘스의 전문 PLM 솔루션을 적용하게 됐고 체계적이고 논리적인 연구 개발 시스템을 확립해 직원들의 업무 생산성 향상과 설계 품질을 높여 동부대우전자의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지멘스PLM소프트웨어의 팀센터 솔루션은 프로젝트 관리, 제품정보통합관리, 기술문서관리 등 동부대우전자에서 구축하고자 하는 기술 전반을 갖춰 PLM 구축 프로젝트 품질이 우수하고 빠른 구축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