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루바, 소규모 사업장을 위한 Wi-Fi 솔루션 공개
상태바
아루바, 소규모 사업장을 위한 Wi-Fi 솔루션 공개
  • 석주원 기자
  • 승인 2019.09.05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터프라이즈급 시장에서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한 ‘아루바 인스턴트 온’ 출시

[CCTV뉴스=석주원 기자] 네트워크 액세스 솔루션 전문기업 한국 아루바 휴렛팩커드 엔터프라이즈 컴퍼니(이하 아루바)가 개인병원, 레스토랑, 카페, 스타트업 등 소규모 사업장을 타깃으로 한 무선 솔루션 ‘아루바 인스턴트 온(Aruba Instant On)’ 제품군을 출시한다.

아루바는 그동안 엔터프라이즈급 고객용 네트워크 제품에 주력해 왔는데, 여기서 축적한 기술과 노화우를 바탕으로 보다 소규모 사업장과 개인을 위한 네트워크 솔루션 아루바 인스턴트 온을 개발해 새로운 시장 개척에 나선 것이다.

▲ 아루바 강인철 전무

아루바 인스턴트 온 제품군은 편리한 설정 및 관리 기능, 안정적인 데이터 송수신, 초고속 무선 연결성을 제공하는 실내/실외용 액세스 포인트(AP)와 이를 손쉽게 제어할 수 있는 전용 모바일 앱 및 클라우드 기반 웹 포털을 포함하고 있다.

특히, 네트워크나 IT 전문 인력이나 지식이 없는 소상공인 고객을 고려해 전문 지식이 없어도 누구나 쉽게 제품을 설정하고 제어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WPA2/WPA3 등 최신 인증 프로토콜을 탑재해 뛰어난 보안 성능 갖추었고, 스마트 메시(Smart Mesh) 기술을 통해 배선이 어려운 지역에서 쉽게 네트워크 확장이 가능한 것 역시 장점으로 꼽힌다.

▲ 아루바 인스턴트 온 제품군

한국 아루바를 총괄하고 있는 강인철 전무는 “Wi-Fi 연결성에 대한 품질과 보안은 소규모 사업장의 고객들이 어디서 활동하고 머물지 혹은 어디에서 식사를 하고 사업을 진행할지를 결정할 때 실질적인 고려사항이 된다”며 “아루바의 인스턴트 온 도입은 최신 기술에 대한 숙련도가 없는 사람이라도 모든 모바일 기기에서 원격으로 관리할 수 있는 무선 네트워크 솔루션을 쉽고 간편하게 구축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