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알토, 사이버 위협으로부터 안전한 ‘e뱅킹’ 가능케 한다
상태바
젬알토, 사이버 위협으로부터 안전한 ‘e뱅킹’ 가능케 한다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9.23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보안분야 선도기업인 젬알토가 어떤 PC환경에서도 인터넷뱅킹 애플리케이션을 안전하고 빠르게 설치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기반의 솔루션인 이지오 아머드 애플리케이션(Ezio Armored Application)을 출시했다.

이지오 아머드 애플리케이션은 나날이 늘고 있는 교묘한 악성 사이버 공격으로부터 인터넷뱅킹 최종 사용자를 보호한다. 웹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유효성 검증과정에 걸리는 시간을 최대 3배나 줄여 은행의 IT업무에 소요되는 시간과 처리 부하를 획기적으로 감소시켜 매우 효과적이다.

지정된 데스크톱 PC의 록다운(locked down) 브라우저에 기반한 이지오 아머드 애플리케이션은 인터넷 뱅킹 사이트에 안전하게 접속해 키 로깅(key logging) 및 스크린 캡처(screen capture) 등의 해킹으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한다.

이러한 메커니즘은 브라우저(man-in-the-browser)를 통한 해킹 공격이나 중간자(man-in-the-middle) 방식의 해킹 시도를 더욱 까다롭게 만든다. 또한 이 애플리케이션은 최종 사용자의 보안 환경을 면밀하게 분석해 종합적인 위험도를 알려주며 필요할 경우 더 많은 정보를 수집하게 된다.

젬알토의 최신 인터넷뱅킹 솔루션은 향상된 운용 효율성과 더욱 안전한 사이버 공격 보호 기능 외에도 높은 수준의 최종소비자 채택률을 기대할 수 있다. 소비자는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는 것만으로도 간단하게 이지오 아머드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할 수 있으며 다른 전통적인 웹 브라우저에 접속하는 것과 동일하게 은행 사이트에 접속 할 수 있다.

사용자 친화적인 PC 애플리케이션인 이지오 아머드 애플리케이션의 출시로 은행은 브랜드 이미지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제고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젬알토는 강조했다.

호칸 노르트피엘 젬알토 인터넷뱅킹 및 전자상거래 부문 담당 수석 부사장은 “젬알토의 솔루션을 각 은행의 시스템에 적용하고 각국의 특정 요구사항을 수용하는 한편 진화하는 사이버 위협에 대응하는 과정에서 전 세계 은행들과 함께 해 온 경험을 통해 이 같이 간단한 솔루션을 만들어 낼 수 있었다”며 “젬알토는 보안 소프트웨어와 관련 기기가 결합된 당사의 모든 솔루션으로 은행에 최상의 리스크 관리 툴을 제공할 것이다. 당사의 폭넓은 인터넷뱅킹 포트폴리오에 이지오 아머드 애플리케이션이 추가돼 당사는 각각의 고객의 요구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를 완벽하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