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릭스-메디오피아테크, e러닝 시스템 데이터관리 기능 강화
상태바
이노릭스-메디오피아테크, e러닝 시스템 데이터관리 기능 강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9.19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노릭스가 e러닝 및 태양광사업 등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인 메디오피아테크와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메디오피아테크는 e러닝과 관련한 솔루션 및 서비스, 콘텐츠 제공 등의 사업과 함께 디지털 방송 관련 HFC 시스템과 초고속 정보통신 인프라 구축 사업 등을 수행하고 있다.

특히 메디오피아테크는 태양광사업과 관련한 장비 설치 및 안정화 기술과 시스템 유지보수 기술을 보유하며 첨단 기업으로서의 위치를 공고히 하고 있다. 이 외에도 음식물 쓰레기 종량제 사업 등 그린 IT 사업도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메디오피아테크와 파트너 계약을 체결하는 이노릭스는 기업용 파일전송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빅데이터 시대에 맞춰 대량 및 대용량 파일을 가장 안정적이고 빠르게 전송할 수 있는 첨단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이노릭스가 제공하고 있는 제품으로 대량 및 대용량 파일을 안정적으로 업·다운로드 할 수 있는 이노DS·이노FD가 있고 이러한 파일을 기존 망 대비 최대 30배 이상의 속도로 전송할 수 있는 이노EX 등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대량 및 대용량 파일을 보안이 강화된 환경에서 전송할 수 있는 이노TS도 출시 예정이다.

한편 메디오피아테크는 이번 이노릭스와의 파트너 계약 이전에도 영진사이버대학교와 동국대학교의 이러닝 관련 프로젝트에 이노릭스의 파일전송 솔루션을 적용하면서 서비스의 성능을 크게 높인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