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더, 중소기업 고객을 위한 가을 맞이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브라더, 중소기업 고객을 위한 가을 맞이 할인 이벤트 진행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9.19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www.brother-korea.com)가 자사의 대표 레이저 프린터 및 복합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놀라운 가격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브라더는 본격적인 가을시즌에 맞춰 경제적인 가격과 뛰어난 성능으로 소호(SOHO) 및 중소기업 환경에 최적화된 레이저 모델 6종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놀라운 가격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동급 대비 높은 가격 효율성을 갖춘 브라더의 대표 제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해 높은 가격으로 레이저 프린터 및 복합기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에게 절호의 기회를 제공한다.

브라더의 이번 이벤트는 흑백 레이저 4종, 컬러 레이저 2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옥션을 통해 진행된다. 흑백 레이저 제품은 ▲경제적인 가격에 탄탄한 기본기를 갖춘 흑백 레이저 프린터 HL-1110 ▲좁은 공간에서도 인쇄, 복사, 스캔, 팩스 등 다양한 업무를 처리할 수 있어 소규모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흑백 컴팩트 레이저 복합기 DCP-1510, MFC-1810, MFC-1815다.

특히 컴팩트 레이저 복합기 DCP-1510, MFC-1810, MFC-1815는 신분증 복사 기능이 장착돼 있어 소규모 대리점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신분증 복사 기능은 앞면을 복사한 후 뒷면을 복사하기 위해 용지를 다시 뒤집어 넣을 필요 없이 한번에 복사를 가능하게 하는 기능으로 업무에 번거로움을 크게 줄여준다.

컬러 레이저 2종은 브라더의 대표 컬러 레이저 프린터 ▲HL-3150CDN과 복합기 ▲MFC-9140CDN으로 흑백과 컬러 모두 동일한 출력 속도로 전문가 수준의 높은 인쇄 품질을 보장하는 비즈니스 전용 제품이다.

또한 약 2200페이지의 대용량 토너 옵션을 제공해 유지비를 크게 절감시킬 뿐 아니라 이번 이벤트를 통한 놀라운 가격할인 혜택으로 생산성 향상에 크게 기여하며 자동 양면 인쇄, 유선 네트워크, 모바일 인쇄 기능, 편리한 인터페이스 등 비즈니스 환경에 놀라운 유연성을 제공한다.

브라더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가격할인 혜택뿐 아니라 푸짐한 사은품도 준비했다. 흑백 컴팩트 레이저 복합기DCP-1510 구매자에게 셀카봉을 제공하며 HL-1110을 제외한 나머지 4종 구매자에게는 고급 그늘막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