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브라더, 모바일 문서 스캐너 2종 출시
상태바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브라더, 모바일 문서 스캐너 2종 출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9.18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www.brother-korea.com)이 컴팩트한 크기와 기능으로 업무의 유연성을 더해 줄 휴대용 모바일 무선 스캐너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브라더의 모바일 스캐너 2종은 ‘DS-620’과 ‘DS-720D’로 문서 스캔부터 공유, 구성까지 디지털 이미지를 활용하기 위한 모든 작업을 손쉽게 처리할 수 있다. 특히 컴팩트한 크기와 장소에 제약 없이 언제 어디서든 업무에 활용할 수 있어 외부 업무가 많은 사용자에게 적합하다.

▲ 브라더의 모바일 스캐너 ‘DS-620’
▲ 브라더 모바일 스캐너 ‘DS-720D’

DS-620과 DS-720D는 A4 종이뿐 아니라 플라스틱 신분증과 영수증도 쉽게 스캔이 가능하다. 또한 강력한 문서 관리 및 편집이 가능한 소프트웨어를 지원해 이동중에도 무리 없이 업무를 처리할 수 있으며 스캔한 이미지를 모바일 기기에서 열어볼 수 있어 원하는 데이터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DS-720D는 양면 문서도 한번에 스캔할 수 있어 짧은 시간 동안 더욱 많은 디지털 이미지를 관리 및 공유할 수 있다. 양면 인쇄 기능은 플라스틱 신분증, 영수증, 명함에도 적용돼 일상 업무의 생산성 향상에 기여한다.

뛰어난 스캔 기능뿐 아니라 사용자를 고려한 편의기능도 이번에 선보인 모바일 스캐너의 장점이다. 단면 최대7.5ppm, 양면 최대 5ppm(DS-720D에 해당)의 빠른 스캔 속도로 효율적인 업무 환경을 제공하며 원 터치 스캔 기술과 USB로 전원 공급 기능이 가능해 별도의 배터리나 전원이 필요 없어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사용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