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솔루션, 디지털 무전기 모토터보 신제품 출시
상태바
모토로라솔루션, 디지털 무전기 모토터보 신제품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9.15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토로라솔루션코리아(www.motorolasolutions.com/kr)가 산업용 디지털 무전기 라인업인 ‘모터터보(MOTOTRBOTM)’의 신제품 보급형 무전기 ‘XiR C2620’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XiR C2620은 모터터보 라인 제품중 가장 최저가 최신 모델로 다양한 산업 현장에서의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통신 요구사항을 충족하고 최적화 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XiR C2620은 다양한 업계에 종사하는 간이 무선국 고객들에게 최상의 디지털 통신 솔루션을 제공한다.

업계 변화에 따라 산업용 무전기에 대한 요구 사항은 꾸준히 다양화되고 있다. 디지털 기술의 도입과 함께 최상의 디지털 음성품질을 비롯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편익을 제공할 수 있도록 기능이 개선됐다.

▲ XiR C2620은 모터터보 라인 제품중 가장 최저가 최신 모델로 다양한 산업 현장에서의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통신 요구사항을 충족하고 최적화 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XiR C2620은 기존 모토로라솔루션 아날로그 무전기CP1300 시리즈의 디지털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아날로그와 디지털 방식을 모두 지원하며 폭넓은 통신 커버리지와 선명한 음성 품질을 제공한다. 때문에 자연스럽게 아날로그 무전기를 디지털 무전기로 단계적으로 또는 일괄 전환이 가능하다.

XiR C2620은 또한 높은 수준의 음성처리 기술을 탑재해 잡음없이 안정적인 통신을 가능케 하며 미리 지정된 텍스트 메시지를 활용해 시끄러운 현장에서도 빠르고 유연한 통신이 가능하다.

아와 함께 디지털 시분할 다중 접속(TDMA) 기술 기반의 XiR C2620은 중계기 등 추가적으로 인프라 장비를 추가하지 않고도 종전 대비 주파수를 2배로 활용할 수 있어 주파수 활용도를 극대화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배터리나 안테나를 비롯한 기존 액세서리들을 그대로 활용할 수 있다. 이처럼 뛰어난 성능 대비 최적가의 CP1300용 디지털 무전기 제품인 XiR C2620은 다양한 산업군, 특히가격에 민감하면서도 최적의 성능을 요구하는 간이 무선국 사용자에게 적합한 모델이다.

XiR C2620 은 디지털 음성 처리 기술을 탑재해 배경 소음과 잡음을 최소화시켜 시끄러운 행사장의 대형행사 진행에서 은밀한 통신이 필요한 보안업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업무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커버리지 구역 내라면 어떠한 환경하에서도 디지털 기반의 음성과 데이터 통신 기능을 지원한다. 휴대성 높고 사용하기 쉬우며 더욱 길어진 배터리 사용 시간으로 충전 걱정없이 더 장시간 무전기를 사용할 수 있다.

디지털 무전기 XiR C2620은 최대 160개 채널을 지원한다. XiR C2620은 디스플레이 화면과 제한된 키패드를 탑재하고 160개의 콜 채널을 형성할 수 있다. 디스플레이를 통해 무전기 및 통신상태를 확인하고 충분한 채널수를 활용해 다수의 그룹 콜이 필요한 작업 환경에 최적화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