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투스, ‘비주얼테이블’ 북스캐너 중소기업청 성능인증 획득
상태바
탐투스, ‘비주얼테이블’ 북스캐너 중소기업청 성능인증 획득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9.15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탐투스가 자사 스마트교실 솔루션 ‘비주얼테이블(VisualTable)’ 북스캐너가 중소기업청으로부터 성능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 성능 인증은 중소기업의 기술개발제품이나 신기술 인증제품 등에 대해 성능 검사를 거쳐 성능이 확인된 제품을 공공기관이 우선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중소기업의 기술개발 촉진 및 공공구매 확대를 위한 인증제도다.

이번 성능인증서로 탐투스는 비주얼테이블이 공공기관이 우선구매가 가능한 효력을 갖게 됐으며 수의계약이 가능하고 제한경쟁입찰 또는 지명경쟁입찰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을 먼저 받을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 이 성능 인증은 중소기업의 기술개발제품이나 신기술 인증제품 등에 대해 성능 검사를 거쳐 성능이 확인된 제품을 공공기관이 우선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중소기업의 기술개발 촉진 및 공공구매 확대를 위한 인증제도다.

탐투스 비주얼은 스마트교실의 핵심인 전자칠판의 효율성을 최상으로 끌어 올리는 V자형 스캔방식의 스마트교육용 북스캐너다.

최명수 탐투스 대표는 “전국적으로 스마트교육 환경이 조성되고 있으나 현실은 스마트교육 환경을 제대로 활용할 수 있는 교육 콘텐츠가 부족한 상황”이라며 “비주얼테이블을 활용해 수업을 진행한다면 아날로그 서책형태의 자료를 바로 시각적인 디지털 교육 콘텐츠로 변환해 수업을 진행할 수 있고 손쉽게 전자책(e-Book)으로도 제작하고 연계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비주얼테이블은 시간과 비용투자의 부담 없이 진정한 스마트교육을 실현케 하는 스마트교실에 없어서는 안될 필수솔루션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