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톡-차플라인 MOU 체결... 유저 참여도 활성화 위한 마케팅 본격 돌입
상태바
퀴즈톡-차플라인 MOU 체결... 유저 참여도 활성화 위한 마케팅 본격 돌입
  • 배유미 기자
  • 승인 2019.08.09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배유미 기자] 퀴즈톡과 차플라인 엔터테인먼트가 이벤트퀴즈 및 퀴즈 출제와 관련된 업무 협약(MOU)을 9일 체결했다.

차플라인 엔터테인먼트는 개그맨 차승환씨가 대표로 있는 에이전시 회사로 공연기획, 제작, 무대, 음향 등 영화, 방송, 행사에 배우와 가수, MC등을 전문적으로 섭외해주는 회사이다. 퀴즈톡이 차플라인 엔터테인먼트와 MOU를 체결한 것도 인기 크리에이터와 함께 마케팅을 벌여 유저 참여도를 활성화시키기 위함이다.

▲ 전창섭 퀴즈톡 대표이사(왼쪽)와 차플라인 엔터테인먼트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사진제공=퀴즈톡)

퀴즈톡은 참여자가 콘텐츠 소비자인 동시에 창작자가 되는 퀴즈 플랫폼이다. 유저들이 출제한 퀴즈는 ‘채널’을 통해서 풀 수 있고, 퀴즈를 출제하고 풀 때마다 ‘큐포인트’가 주어진다.

전창섭 퀴즈톡 대표는 퀴즈톡에 대해 설명하며 “유명 인플루언서가 출제하는 퀴즈를 퀴즈톡 유저들이 풀면서 퀴즈 출제에 대한 또 다른 아이디어를 자극받고, 퀴즈 순환 구조가 지금보다 더 잘 이루어 잘 이루어질 수 있는 자극제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어 전 대표는 “실제로 베타 버전보다 고도화된 버전을 새로 오픈한 뒤, 유저들이 출제한 퀴즈 문제가 1만여 개를 달성하는 등 높은 참여도를 보이고 있어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다양한 노력을 전개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13일 퀴즈톡은 홍콩 디지털 자산 플랫폼인 비츠닥(Bitsdaq)에 상장한다. 비츠닥(Bitsdaq)은 비트렉스(Bittrex)의 범아시아 파트너로, 전문적이며 편리한 가상화폐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뢰 높은 거래소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