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조기 탐지 및 사전 인지 가능 고정형 열화상 IP 카메라 출시
상태바
보쉬, 조기 탐지 및 사전 인지 가능 고정형 열화상 IP 카메라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11.07.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능형 비디오 분석과 열화상 이미지 결합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에서는 실외 사용을 위한 새로운 고정 열화상 IP 카메라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열화상 IP 카메라 제품은 보쉬의 발전된 지능형 비디오 감지와 뛰어난 열화상 이미지 품질을 결합한 완벽한 24/7 솔루션으로 밝기의 정도에 상관없이 똑같이 높은 수준의 실행 능력을 제공한다. 또한 짙은 연기나 심한 안개, 눈 같은 다양한 기상상태에서도 영향을 받지 않으며 완전한 어둠 속에서도 작동이 가능하다.

열화상 감지 이미지를 위해 최적화된 지능형 비디오 분석은 운영자가 의심되는 활동이나 위험한 상황을 사전에 감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행동 패턴을 보여주어 운영자가 그 장면 안에서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를 이해할 수 있어 빠른 상황 대처를 도와준다.

또한 넓은 범위 및 먼 거리까지 둘러 볼 수 있고 보통의 카메라와 달리 그림자에 가려졌거나 배경 때문에 위장된 사람들까지 노출 시킬 수 있다.

특히 동작감지, 궤적감시, 배회하는 물체 등 다양한 지능형 비디오 분석을 제공하며, 디지털 이미지 프로세싱을 통해서 보안과 안전을 극대화하여 운영자에게 강력하고 효율적인 이벤트 탐지와 알람 시스템을 지원한다.

또한 분석 데이터는 저장 후 법의학적 검색 사용시 이용될 수 있으며, 기록된 장면의 포괄적인 정보들을 포함하여 원래 설정되어 있지 않던 이벤트들도 운영자가 발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분명하고 정확한 이미지 전환과 디스플레이를 보장하기 위해 저 노이즈 전용 이미지 프로세스를 결합하였으며, 320×420 픽셀의 VOx(Vanadium Oxide) 평면 센서 어레이를 사용한다. 이밖에도 삼중 스트리밍을 통해서 두 개의 H.264 비디오 압축 스트림과 한 개의 JPEG 스트림이 동시에 전달되는 것을 가능하게 하며, 멀티캐스팅, 인터넷 스트리밍 및 iSCSI 녹화를 지원한다.

마이크로 SD 카드 슬롯을 채용하여 자체적인 솔루션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네트워크 오류 시에도 안정적인 운용이 가능하고, 운영자가 추가적인 전용 Pan/Tilt-head를 통해서 관심 있는 지역으로 카메라를 빠르게 움직일 수 있다. 또한 좁거나 넓은 시야 두 개 모두를 커버할 수 있도록 4개의 다른 렌즈 사양의 옵션이 있다. 특히 항구나 교통 모니터링을 하거나 국경 통제 및 국토 안보, 경계 감시, 발전소 및 산업 설비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 홈페이지 www.boschsecurity.co.kr을 방문하거나 031-270-4675로 문의하면 제공받을 수 있다.


임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