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라마체인, 상장 기념 이벤트 신규 회원 위한 에어드랍 이벤트 진행
상태바
엘라마체인, 상장 기념 이벤트 신규 회원 위한 에어드랍 이벤트 진행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7.19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엘라마체인은 7월 19일 유니엑스뱅크 거래소 상장 소식을 전했다.이로 인해 엘라마체인은MOU(전략적 업무 협약)을 통해 양사 간 인프라 확장과 적극적인 네트워크 활용을 통해 상호 기관 투자 유치에 적극 협조할 계획이다.

또한 엘라마체인은 상장 기념 이벤트로 오는 8월 2일,신규 회원들을 위해 보유한 엘라코인 총 수량의 +10%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엘라마체인(ELAC)은 자체 블록체인과 AI챗봇,빅데이터 분석 시스템을 유기적으로 결합한 대한민국 대표 크로스보더 AI 플랫폼을 구축을 위한 프로젝트다.

크로스보더 AI 플랫폼은 국경을 초월한 비즈니스로서, 크로스보더이커머스, 크로스보더 관광 가이드 등의 대표 기능을 지닌 플랫폼으로 더 나아가, 중국 트래픽 확보를 통해 국내 타 서비스와의 연계를 시작으로 향후에는 전 세계로 플랫폼을 확장하는 것을 목표로 두고있다.

한편 현재 엘라마체인은 IBM이 개발하여 삼성 LG, 구글, 인텔 같은 초대형 기업들이 적용하기 시작하는 허가용‘하이퍼레저 패브릭’의 체인코드를 추출하여 자체 메인넷 개발에 성공했다. 상용화를 하기 전 블록체인 전문 개발사인 Quillhash를 통해 수 개월 간의 기술감사(Technical Auditing)를 받았다. 이를 통해 최종 보완개발하여 메인넷런칭 예정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