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 ‘7세대 서베일런스 HDD’로 국내 영상감시 시장 본격 공략
상태바
씨게이트, ‘7세대 서베일런스 HDD’로 국내 영상감시 시장 본격 공략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9.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소매업체·일반기업용 3종 제품 출시…안정적 24×7 비디오 감시 ‘최적’

씨게이트가 보안용 감시 및 영상 분석 애플리케이션에 최적화돼 설계된 ‘씨게이트 서베일런스 하드드시크드라이브(HDD)’ 7세대 제품을 발표하고 국내 영상감시 시장에 본격적으로 뛰어들었다. 씨게이트테크놀로지는 이를 통해 국내 영상 감시 보안 업체들에게 CCTV 영상 감시 스토리지로서 최적의 제품을 공급하겠다는 전략이다.

씨게이트가 선보인 보안 감시 시스템용 제품은 가정과 소매업체 및 일반기업용 제품인 ‘씨게이트 비디오 HDD’와 기업 보안 및 대규모 영상 감시 보안을 위한 ‘씨게이트 서베일런스 HDD’, ‘씨게이트 엔터프라이즈 캐퍼시티’ 3종이다.

씨게이트 국내 총판인 오우션테크놀러지 이채호 이사는 “감시 장비용 시장의 성장과 중요성이 날로 커지고 있다”며 “안정성이 뛰어난 씨게이트의 여러 스토리지 제품이 감시 장비용 솔루션에 적합하다”고 강조했다.

이채호 이사는 또 “씨게이트 드라이브들은 중단없이 영상 데이터를 저장해 영상 감시 보안 고유의 작업(work load)에 최적화 돼 있다”며 “다양한 감시 애플리케이션과 영상 분석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특히 그는 “씨게이트 서베일런스 HDD는 영상 분석 데이터의 저장 및 활용에 맞춤 설계된 제품중 최고 수준의 제픔으로 데이터의 안정성과 내구성을 높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강조했다.

씨게이트는 세계 영상 감시 장비 시장의 흐름이 네트워크 기반 디지털 비디오 레코더(NVR)로 이동하고 있으며 2017년까지 연평균 20%씩 매출이 성장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더불어 HD/4K, IT/IP 융합, 장기 보존에 대한 문제 등 풀어야 할 과제들도 등장하고 있다는 것.

씨게이트 비디오 HDD 제품군은 2.5인치 제품과 3.5인치 제품으로 출시됐다. 이 제품들은 가정과 소규모 기업의 자체 보안을 위한 디지털 영상저장장치용이다. 250기가바이트(GB)~4테라바이트(TB)의 용량과 낮은 전력 소모가 특징이다. 최대 18대의 카메라 장착 시스템을 지원한다. 씨게이트에 따르면 연간 고장율(AFR)은 0.55% 수준이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