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SSD, 마조앤새디 케이스 2차 증정 이벤트 진행
상태바
인텔 SSD, 마조앤새디 케이스 2차 증정 이벤트 진행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8.13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트론이이 13일부터 인텔 SSD 구매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트론은 1차 마조앤새디 이벤트가 성황리에 종료됐으며 13일부터 이트론에서 공식 유통하는 인텔 SSD 전시리즈에 대해 마조앤새디 갤럭스 노트2 캐릭터 케이스를 증정하는 2차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조앤새디는 부부의 일상을 그린 웹툰으로 인텔 페이스북을 통해 연재되고 있는 인기 웹툰이다. 이벤트로 제공되는 마조앤새디 갤럭스 노트2 캐릭터 케이스는 마조앤새디의 귀여운 이미지와 깔끔한 디자인으로 스마트폰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케이스로 인텔 530 시리즈를 비롯, 게이머를 위한 인텔 730을 포함해 서버 시장을 위한 DC3500, DC3700 등 인텔 SSD 전 제품에 적용하여 제공한다.

인텔 SSD 530 시리즈는 SATA 3.0 인터페이스를 기반으로 읽기 속도 500MB/s, 쓰기 속도 450MB/s으로 높은 수준의 성능을 제공하며 인텔만의 안정성을 통해 사용자의 데이터를 보호하며 5년의 워런티를 제공한다.

이는 인텔의 엔드투엔드 데이터 보호(End to End Data Protection) 기능을 포함한 IMFT에서 개발한 낸드 플래시 메모리를 기반으로 eMLC의 뛰어난 성능을 기반으로 안정성을 더했기 때문이다. 이러한 인텔 SSD 530 시리즈를 통해 사용자는 보다 빠른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기존 시스템에 대한 체감성능을 대폭 향상시킬 수 있다.

인텔 730 시리즈는 20nm 공정의 eMLC를 기반으로 인텔 3세대 컨트롤러가 적용된 제품군으로 최대 550MB/s의 읽기 성능과 최대 460MB/s의 쓰기 성능을 갖추고 있는 게이머 및 하이앤드 유저를 대상으로 하는 제품으로 하루 70GB의 데이터를 매일 5년간 쓰고 지울 수 있을 정도의 내구성을 갖추어 성능과 더불어 데이터 내구성에서도 높은 수준의 퀄리티를 가지고 있으며 5년의 워런티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증정 케이스 소진시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인텔 SSD 홈페이지(www.Realssd.co.kr), 이트론 홈페이지(www.e-tron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voxpop@cctv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