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더, 추석맞이 대규모 가격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브라더, 추석맞이 대규모 가격할인 이벤트 진행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8.11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www.brother-korea.com)가 다가올 추석을 맞아 자사의 대표 프린터 및 복합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브라더는 풍성한 한가위를 기원하며 흑백 레이저 제품 4종, 컬러 레이저 2종, 잉크젯 제품 3종을 선정, 어느 때보다 많은 고객들이 이벤트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평소보다 이른 추석을 대비해 11일부터 추석 전날인 9월7일까지 약 한달간 진행되며 온라인 오픈마켓 옥션과 지마켓에서 확인할 수 있다.

흑백 레이저 제품은 추석 선물 때문에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가정 및 소규모 비즈니스 환경에 적합한 모델로 구성했다. 대상 모델은 ▲경제적인 가격에 확실한 성능을 보장하는 흑백 레이저 프린터 ‘HL-1110’ ▲인쇄, 복사, 스캔, 팩스 등 좁은 공간에서도 다양한 기능 활용이 가능한 흑백 컴팩트 레이저 복합기 ‘DCP-1510·MFC-1810·MFC-1815’다.

브라더는 지마켓을 통해 4종의 흑백 레이저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가격할인 혜택을 제공, 프린터는 5만원대, 복합기는 최저 9만원대의 경제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제품군에 따라 셀카봉 또는 고급 그늘막을 제공한다.

이번 추석 이벤트를 통해 브라더의 대표 컬러 레이저 프린터 ▲HL-3150CDN과 복합기 ▲MFC-9140CDN을 보다 상반기 대비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HL-3150CDN과 MFC-9140CDN은 흑백과 컬러 모두 동일한 출력 속도로 전문가 수준의 높은 인쇄 품질을 보장하는 비즈니스 전용 제품이다. 자동 양면 인쇄, 유선 네트워크, 모바일 인쇄 기능으로 오피스 환경의 유연성을 제공할 뿐 아니라 약 2200페이지의 대용량 토너 옵션을 통해 유지비를 절감해 업무 생산성의 놀라운 향상을 지원한다.

브라더는 이벤트 기간 동안 지마켓을 통해 컬러 레이저모델 2종을 구입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가격할인 혜택과 시원한 여름을 보내기 위한 고급 그늘막과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번 추석맞이 이벤트에서는 레이저 제품뿐 아니라 뛰어난 잉크 효율성을 갖춘 브라더의 대표 잉크젯 복합기 3종도 포함돼 있다. 이벤트 기간은 레이저와 동일하며 옥션에서 대상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가격할인 혜택과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대상 제품은 ▲뛰어난 비용 절감 효과를 제공하는 최신 컬러 잉크젯 복합기 DCP-J105 잉크베니핏 ▲초소형·초고속 잉크젯 복합기 MFC-J2510 잉크베니핏 ▲A3 잉크젯 복합기 MFC-J3520 잉크베니핏으로 매우 경제적인 초대용량 카트리지를 장착, 잉크 교체주기를 향상시켜 개인 및 소규모 사업장의 부담을 최소화했다.

DCP-J105는 브라더의 최신 컬러 잉크젯 모델로 인쇄량이 늘어날수록 비용 절감효과가 커져 출력 업무가 많은 사업장이나 개인 사용자에게 적합하다. 브라더는 가격할인 혜택과 함께 DCP-J105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셀카봉을 증정하며 MFC-J3520과 MFC-J2510을 구매하고 꼼꼼상품평을 등록하는 고객에게는 고급 그늘막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특히 DCP-J105의 경우 1만원의 추가할인이 적용돼 더욱 부담없는 가격에 무선잉크젯복합기를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추석 전날인 9월7일까지 계속되는 이번 추석맞이 대규모 가격할인 이벤트의 자세한 혜택은 레이저 이벤트는 promotion.gmarket.co.kr/planview/plan.asp?sid=112624에서 잉크젯 이벤트는 promotion.auction.co.kr/promotion/md/eventview.aspx?txtmd=074dc40f57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지마켓과 옥션에서 각각 확인할 수 있다. <voxpop@cctv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