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피아테크, 무선 CCTV 컨버터 신제품 출시
상태바
이피아테크, 무선 CCTV 컨버터 신제품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11.05.3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inary-CDMA 기술을 이용한 무선 영상/음성/제어 전송 시스템
무선 방범 시스템 전문 업체 ㈜이피아테크가 무선 영상/음성/제어 전송 시스템 SWV-V/VA/VAD를 출시했다.

SWV-V는 Binary-CDMA 기술을 이용해 기존 무선 신호 전송 시스템의 전송거리를 극복한 최신 기술의 무선 영상/음성 전송 솔루션으로 CCTV Camera와 DVR 사이의 케이블을 무선으로 대체하는 무선컨버터로 송신기와 수신기 1:1 세트로 구성되며 5Mbps의 빠른 Data 전송 속도를 구현하고, 기존 무선 시스템의 문제인 Noise, 화면왜곡, 전파간섭, 보안, 단(장)거리 전송 등의 문제를 획기적으로 개선한 제품이다.

Video Mode는 PAL(720*480)/NTSC(720*576)를 지원하며 30F/sec로 H.264로 압축하여 전송 가능하고, Audio 입출력 포트를 제공한다.

또한 사용자가 원하는 다양한 카메라를 부착할 수 있도록 영상포트를 제공하며 Pan/Tilt 제어가 가능하도록 RS-485 포트도 내장되어 있으며, 원거리 전송이 필요한 경우 이득이 높은 패치 안테나를 설치하면 보다 먼 거리까지 깨끗한 영상/음성을 전송할 수 있다.

이번 SWV 제품은 우범지역, 전원주택, 공사 현장, 군부대 등 방범 시스템을 필요로 하는 여러 분야에서 활용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피아테크 홈페이지 www.e-pia.co.kr을 방문하거나, 02-498-3141로 문의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시연 동영상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전주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