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텐코리아, 8/16/32/48포트 시리얼 콘솔 서버 출시
상태바
에이텐코리아, 8/16/32/48포트 시리얼 콘솔 서버 출시
  • 석주원 기자
  • 승인 2019.06.25 2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리얼 콘솔 서버의 뉴 패러다임, 3가지(설치ㆍ보안ㆍ관리) 요건 충족

[CCTV뉴스=석주원 기자] KVM 스위치 및 디지털 영상 솔루션 전문기업 에이텐코리아가 듀얼 파워 및 LAN 지원 시리얼 콘솔 서버 SN01xxCO 시리즈와 싱글 파워 및 LAN 지원 시리얼 콘솔 서버 SN91xxCO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일반적인 사용 환경부터 IT인프라 구축과 관련한 전문적인 용도까지 폭넓게 아우르는 시리얼 콘솔 서버다. 관리자는 더욱 편리해진 설치, 강력한 보안 장비 연결, 데이터 센터의 쉬운 관리 및 종합적인 제어 편의를 단 하나의 장비로 누릴 수 있다.

특히 Cisco 핀 아웃과 DTE/DCE 기능 감지 기능으로 롤오버 케이블 없이 Cisco 네트워크 스위치와 직접 연결 가능하다. 아울러 장치 상태 모니터링 기능도 갖춰 연결된 시리얼 장치 (터미널 블럭 포함)에 이상 유무가 포착되는 동시에 이메일로 안내 받을 수 있어 신속하고 정확한 대응에 유리하다.

에이텐코리아 관계자는 “더욱 개선된 SN01xxCO와 SN91xxCO 콘솔 서버 시리즈를 통해 기업은 IT 생산성을 극대화하고 시리얼 장치의 쉽고 안전한 원격 관리 보안으로 운영 비용과 설치 비용을 절감하면서 확장성을 높일 수 있다. 에이텐코리아 시리얼 콘솔 서버는 관리자가 실제로 어디서든지 데이터 센터를 관리함으로써, 출장 및 MTTR(수리 소요 시간)비용을 최소화하고 데이터 센터 서비스를 위한 최고의 가용성을 보장하는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