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데미아, IFSEC에서 차세대 비디오 분석 애플리케이션 ‘오그멘티드 비전’ 출시
상태바
아이데미아, IFSEC에서 차세대 비디오 분석 애플리케이션 ‘오그멘티드 비전’ 출시
  • 석주원 기자
  • 승인 2019.06.19 1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디오 및 오디오 분석을 위한 딥 러닝과 생체 인식 전문 기술을 접목한 첨단 분석 기술 적용

[CCTV뉴스=석주원 기자] 증강신원확인 분야 전문 기업인 아이데미아(IDEMIA)가 공공장소 및 사적인 장소에서 보안을 향상시키는 비디오 분석 애플리케이션 ‘오그멘티드 비전(Augmented Vision)’을 출시한다.

오그멘티드 비전은 요주 인물의 신원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사후 조사 속도를 높일 수 있게 한다. 아이데미아가 개발한 이 첨단 기술은 교통 허브(공항, 역 등), 경기장, 공연장, 소매 및 상업용 건물뿐 아니라 보안 문제가 점점 더 증가하는 게임 및 오락 사이트의 보안을 향상시킨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아이데미아의 안면 인식 기술을 포함한 비디오 및 이미지 분석을 위한 딥 러닝과 생체 인식 분야의 오래된 전문기술을 바탕으로 개발된 것으로, 가장 최근의 미국표준기술연구소(NIST) 벤치마크에서 선도적 위치를 차지하면서 업계 최고의 솔루션임을 입증했다.

필립 바로(Philippe Barreau) 아이데미아 공공보안 및 신원 확인 사업 부문 총괄부사장은 “오그멘티드 비전은 아이데미아의 생체 정보 파악 및 분석뿐 아니라 실시간 비디오 데이터의 분석 분야에서 선도적인 모든 최신 기술을 활용하는 완전하고 정확한 솔루션이다. 회사는 이 새로운 분석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보안을 강화하고 처리율을 높이면서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킨다”고 설명했다.

아이데미아의 이브 포탈리에(Yves Portalier) 커넥티드 객체(Connected Objects) 사업 부문 총괄부사장은 “오그멘티드 비전은 파트너들이 생체 접근 통제 기능이 있는 기존의 비디오 감시 인프라를 활용할 수 있게 한다. 이 제품은 안면 인식에 기반한 미래의 접근 통제 및 근태 애플리케이션을 혁신할 수 있는 길을 열어 준다”고 말했다.

아이데미아는 영국에서 열린 보안기기 전시회 IFSEC에 오그멘티드 비전 체험 시설을 마련하고, 관람객에서 실제적인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한 시연을 선보여 진정한 몰입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