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셀, ADT시큐리티와 MOU 체결
상태바
애니셀, ADT시큐리티와 MOU 체결
  • 석주원 기자
  • 승인 2019.06.04 1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력물유출차단기술로 새로운 보안솔루션 시너지 기대

[CCTV뉴스=석주원 기자] 애니셀이 출력물유출차단솔루션 다큐블럭을 기반으로 물리보안전문 기업인 ADT시큐리티와 ‘신규 보안 솔루션 협력 사업’을 목적으로 한 MOU를 체결했다.

현재 보안 산업은 향후 4차 산업혁명을 주도할 분야로 각광받고 있으며, 보안 산업 단독 시장의 범위를 넘어 하루가 다르게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애니셀 또한 사업영역 확대를 위해 SK텔레콤의 자회사인 ADT시큐리티와 새로운 보안 솔루션 협력 사업을 위한 MOU를 체결함으로써 보안 업계의 새로운 영역을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MOU를 통해 애니셀은 ADT시큐리티에 출력물유출차단솔루션 다큐블럭(docuBLOCK)의 기술을 공급하며, ADT시큐리티는 애니셀의 다큐블럭 기술을 원격 알람 모니터링 및 출입통제 솔루션의 자사 상품과 접목할 계획이다.

다큐블럭은 기밀문서 유출을 원천적으로 차단하는 출력물유출차단솔루션이다. 특수물질을 함유한 보안용지(유출차단용지)와 보안용지에만 출력하도록 통제하는 다큐블럭 센서 그리고 보안용지 유출을 감지해 경보음을 울리는 보안게이트로 구성되어 있다.

애니셀 이명신 대표는 “이번 MOU를 계기로 애니셀의 출력물유출차단솔루션 다큐블럭이 기존 보안업계에서도 새로운 보안기술로 인정받고 있음을 확인했다”며 “애니셀과 ADT시큐리티의 비즈니스 협력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양사가 보안업계를 주도할 수 있는 Win-Win 전략이자 분명한 시너지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