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박스 본연 임무 ‘사고영상 녹화’ 충실
상태바
블랙박스 본연 임무 ‘사고영상 녹화’ 충실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7.25 0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인디지털 ∥ 파인뷰 CR-2000R

파인디지털가 블랙박스 본연의 기능인 사고영상 녹화에 충실한 프리미엄 블랙박스 ‘파인뷰 CR-2000R’을 출시했다.

기능성 및 안전성을 향상시켜 어떤 상황에서도 사고현장을 충실히 녹화하는 데 특화된 이번 제품은 열전도가 빠른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제작해 발열에 의한 기능 장애를 예방할 수 있다. 이에 차량 내부 온도가 높아지기 쉬운 여름철에도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한 점이 특징.

전방 풀HD, 후방 HD 화질의 초당 30프레임을 지원해 촬영 영상을 선명하게 확인할 수 있고 117도의 넓은 수평 화각으로 사각지대를 최소화해 차량 주변 환경 전체를 확인 가능하다.

▲ 이번 제품은 열전도가 빠른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제작해 발열에 의한 기능 장애를 예방할 수 있다.

또한 소니 엑스모어 CMOS 센서를 적용해 조도가 부족한 야간에도 생생한 화질로 촬영이 가능하고 해상도 자유 조절기능이 내장돼 주·정차중 해상도 및 후방 카메라 사용 여부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

장시간 녹화가 가능하도록 자동 주차 재배치(APR) 기능을 적용했다. APR은 주·정차시에 블랙박스 사용 환경을 운전자가 설정할 수 있는 기능으로 전력소모를 최소화하고 영상 저장 용량을 확대하기 위해 운전자가 해상도 및 후방 카메라 사용 여부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전후방 모두 자동 모션 감지기능이 탑재돼 걱정 없이 안전하게 주차 할 수 있다. 주·정차 모드에서 상시 녹화 모드로 전환하면 주·정차시 발생한 충격 감지 횟수 등을 알려주며 듀얼 스크린 기능을 통해 전후방 화면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어 유용하다.

한편 파인디지털은 파인뷰 CR-2000R 출시를 기념해 8월6일까지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OK캐쉬백 앱을 통해 보유 포인트 1000P로 CR-2000R 5만원 할인쿠폰을 구매하면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구매 고객 전원에게 외장 GPS와 상시전원케이블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파인뷰 CR-2000R(16GB)은 블랙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34만9000원이다.<voxpop@cctv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