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원, 무선 IP카메라 ‘리오링크 아구스 2’ 국내 정식 출시
상태바
링크원, 무선 IP카메라 ‘리오링크 아구스 2’ 국내 정식 출시
  • 석주원 기자
  • 승인 2019.05.31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충전 가능한 배터리, 전용 태양광패널, 마이크로 USB로 전원 공급 가능

[CCTV뉴스=석주원 기자] IP카메라 전문 기업 링크원이 실내 또는 실외에서 사용 가능한 1080p FHD 100% 무선 IP카메라 ‘리오링크 아구스 2(Reolink Argus® 2)’ 모델을 30일 국내 정식 출시했다.

리오링크 아구스 2는 5200mAh 용량의 충전식 배터리를 사용해 완전 무선으로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고, 필요에 따라 USB 케이블과 전용 태양광 패널을 사용해 전원을 공급할 수도 있다.

선명한 1080p FHD 화면 재생이 가능하며 스타라이트 CMOS 이미지센서를 장착해 야간에 조명 없이 약 10미터까지 대상물의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화각은 130°로 넓은 면을 한 눈에 모니터링 할 수 있으며, 카메라 자체에 마이크 및 스피커가 내장돼 있어 양방향 실시간 음성 대화도 할 수 있다.

모션센서 기능이 탑재되어 카메라에 움직임이 감지되면 영항을 기록함과 동시에 스마트폰 전용 앱으로 알림과 캡처 화면을 전송해주고, 실시간 감시 영상을 확인할 수도 있다. 또한, 상황에 따라 필요하다면 75데시벨의 경고 사이렌이나 사용자가 사전에 녹음해 놓은 음성을 송출할 수 있다. IP65 등급을 획득한 방수 설계로 눈이나 비가 오는 날씨에도 야외 작동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