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인스탁스 브랜드관’ 오픈
상태바
인터파크, ‘인스탁스 브랜드관’ 오픈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7.22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www.interpark.com)가 2030세대 젊은층 여성들의 여름바캉스 필수 아이템인 한국후지필름 즉석카메라 ‘인스탁스’의 브랜드관을 오픈마켓 최초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인스탁스 브랜드관은 한국후지필름 온라인 공식대리점으로 안심하고 정품 구매가 가능하며 인스탁스 관련 상품 정보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준비됐다. 파스텔톤 디자인으로 여성 고객층의 감성을 자극해 큰 호응을 받고 있는 ‘인스탁스 미니8’ 시리즈부터 최근 출시한 스마트폰 전용 프린터 ‘인스탁스 쉐어 SP-1’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 이번 인스탁스 브랜드관은 한국후지필름 온라인 공식대리점으로 안심하고 정품 구매가 가능하며 인스탁스 관련 상품 정보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준비됐다.

인터파크에서는 인스탁스 브랜드관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먼저 오는 23일 진행하는 럭키백 이벤트는 특정상품들을 할인된 균일가로 제공하고 선착순 300명 한정으로 무작위 추첨을 통해 상품이 결정되는 방식으로 1등 상품으로 ‘인스탁스 쉐어 SP-1’(27개)을 인터넷 최저가인 20만원 대비 70% 이상 할인된 7만8000원에 제공한다.

이와 함께 8월31일까지 인스탁스 브랜드관에서 상을 구매후 적립금을 신청 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인터파크 I-포인트를 최대 5000점을 받을 수 있으며 우수 포토 상품평을 작성 고객중 추첨을 통해 ‘인스탁스 쉐어 SP-1’(10명)을 증정한다.

또한 브랜드관 페이지의 SNS 댓글 게시판에 오픈 축하 메시지를 남기는 인터파크 회원 중 10명에게 영화 예매권도 제공한다.

더불어 인스탁스 브랜드관 갤러리에 인스탁스로 출력한 필름 이미지를 등록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인스탁스 쉐어 SP-1(1개), 미니필름 1박스(20장)을 제공한다, 갤러리는 10월21일까지 진행하며 당첨자는 11월초에 개별 공지한다.

김현주 인터파크쇼핑 디지털사업부 MD는 “2030여성들에게 여름휴가철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는 즉석카메라에 대한 수요가 높아져 이번에 인스탁스 브랜드관을 오픈마켓 최초로 개설했다”며 “아직 즉석카메라를 구입하지 못한 소비자들은 온라인 공식대리점으로 선정된 인터파크에서 제품을 믿고 구매할 수 있고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