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싱랩스코리아, 사이버 시큐리티 인텔리전스 컨퍼런스 개최
상태바
리버싱랩스코리아, 사이버 시큐리티 인텔리전스 컨퍼런스 개최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9.05.22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보안 동향 및 전망과 사이버 위협에 대한 효율적인 대응방법 공유

[CCTV뉴스=이승윤 기자] 리버싱랩스코리아는 지난 21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리버싱랩스 사이버 시큐리티 인텔리전스 컨퍼런스 2019’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리버싱랩스 사이버 시큐리티 인텔리전스 컨퍼런스는 지난 12월 리버싱랩스코리아 설립 이래 첫번째로 개최하는 보안 컨퍼런스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2019 글로벌 보안 동향 및 전망과 함께 급증하는 사이버 위협에 대한 효율적인 대응방법에 대해 논의했다.

리버싱랩스 사이버 시큐리티 인텔리전스 컨퍼런스 현장 전경 (출처: 리버싱랩스코리아)

컨퍼런스를 위해 내한한 고든 로슨 리버싱랩스 글로벌 비즈니스 부사장은 “보안 기술이 진화함에 따라 사이버 테러 양상은 매우 다양하게 변화하고 있다”며, “정교한 타깃을 대상으로 한 고도화된 사이버 공격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위협에 대한 깊이 있고 포괄적인 가시성을 제공할 수 있는 보안 시스템을 만들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외에도 보안 컨퍼런스에서는 안랩 박태환 팀장, 지니언스의 이대효 실장 등 국내 보안 전문가들이 참석해 2019년 1분기 보안 동향과 위협 양상, 엔드포인트 보안 시스템과 활용 사례 등을 발표했다. 

리버싱랩스코리아는 앞으로 매년 보안 컨퍼런스를 개최해 업계 관계자들과 함께 새롭게 떠오르는 보안 이슈를 공유하고 논의하는 자리로 만들 예정이다. 김택완 리버싱랩스코리아 대표는 “국내 보안의 현재를 진단하고 미래를 준비하는 시간을 갖고자 리버싱랩스 사이버 시큐리티 컨퍼런스를 기획했다”며, “보안에 대한 고급 정보와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장을 마련함으로써, 사이버 위협 활동에 대한 새로운 접근법을 제시하고 더 나아가 국내 보안 시스템 질적 향상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