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슬러, 오디오 기능 탑재한 IP 고정 돔 카메라 출시
상태바
바슬러, 오디오 기능 탑재한 IP 고정 돔 카메라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11.04.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메가픽셀 화질로 고해상도 구현
바슬러(www.basler-ipcam.com)가 오디오 기능과 새로운 멀티 미디어 비디오 프로세서를 갖춘 IP 고정 돔 카메라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프로세서 기술은 바슬러의 기존 IP 고정 박스 카메라 제품 라인에 적용되어 왔지만, 최대 1.3메가픽셀의 해상도를 구현하는 모델을 출시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통합된 오디오 기능과 PA(Public address system)시스템을 갖춘 바슬러의 신제품은 오디오 레코딩과 스피커를 위한 마이크가 카메라에 연결될 수 있으며 이러한 기능은 필드 감시 이상의 효과를 가져다 준다.

바슬러의 BIP2-D1000c-dn과 BIP2-D1300c-dn 고해상도 모델은 MJPEG, MPEG-4, 그리고 H.264의 영상들을 최대 30프레임의 속도로 실시간 제공하며  특히 제품 각각 High Profile과 Blu-ray 기술이 집적된 H.264 압축 프로파일을 제공한다.

또한 바슬러의 신제품은 옥외용 기후변화를 고려해 알루미늄 하우징을 채택하여 영하 35에서 영상 50도의 혹독한 조건의 실내 및 실외에서도 영상 감시의 기능을 수행한다.

뿐만 아니라 Fan과 Heater 그리고 PoE(Power over Ethernet)를 사용해 에너지 효율성을 높였다.

Basler Vision Technologies의 IP 컴포넌트 프로덕트 매니저 Gerrit Schreiber는 이번 신제품에 대해 "우리의 이전 라인인 Box Camera와 마찬가지로 우리의 돔 카메라가 어떤 타입의 인코더 콤비네이션(Combination)을 사용하더라도 최대 4개의 이미지 스트림을 제공할 것이며 더불어 통합된 오디오 기능의 탑재는 점차 증가하고 있는 시장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더 넓은 범위의 소비자들과 만나게 할 것이다" 라며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바슬러 제품 구입 및 제품과 관련된 추가적인 정보는 다트비젼 홈페이지 www.datvision.co.kr을 방문하거나 전화 02-2027-0051~5로 문의하면 제공받을 수 있다.



임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