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비, 감성 터치 무선 스테레오 헤드폰 ‘블루투스4.0 팝스터치’ 출시
상태바
비스비, 감성 터치 무선 스테레오 헤드폰 ‘블루투스4.0 팝스터치’ 출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7.11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버전스 디바이스 기기를 전문으로 제조, 유통하는 비스비(VISVI, 대표 이상옥, visvi.co.kr)가 블루투스 4.0 방식의 스테레오 터치 무선 헤드폰 ‘팝스터치(pops touch)’를 출시했다.

팝스터치는 네이밍이 의미하는 것과 같이 모든 조작이 터치 방식으로 이뤄지는 신세대 감각의 스테레오 헤드폰이다. 동시에 고감도의 송·수신용 마이크가 내장돼 음성통화 용도에도 사용할 수 있다. 내장된 터치패널 컨트롤러를 이용해 터치 한 번만으로 음악 재생부터 다음곡·이전곡, 볼륨 업·다운도 빠르게 이뤄진다.

아울러 모든 조작과정이 사용자에게 한글 음성안내 멘트로 안내돼 초보 사용자도 거부감 없이 사용법을 익힐 수 있으며 동작 상황을 쉽고 빠르게 파악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블루투스 기기의 연결을 의미하는 페어링 상태에서는 ‘페어링 중입니다~’는 멘트가 안내되며 전원이 켜졌을 경우에는 ‘전원이 켜졌습니다’와 같이 각각의 상황과 연결상태가 친절한 한글 음성으로 안내받을 수 있다.

▲ 팝스터치는 휴대성 또한 우수하다. 팝스터치는 전력 효율이 향상된 최신 무선 규격인 블루투스 4.0 기술이 도입됐다.

팝스터치는 휴대성 또한 우수하다. 팝스터치는 전력 효율이 향상된 최신 무선 규격인 블루투스 4.0 기술이 도입됐다.

기존 블루투스 3.0 방식과 비교했을 경우 전력소모량이 약 2배 향상돼 한 번 충전만으로 연속통화 20시간, 연속재생 13시간, 통화대기는 최대 14일(350시간)의 긴 사용시간을 보장하며 음질향상 기술인 aptX가 적용돼 무선으로도 CD음질 수준에 달하는 하이파이 고음질의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동시에 핸드프리 통화에 유용한 노이즈캔슬링(주변 소음의 약 90%를 자체적으로 필터링) 기능을 내장해 차별화된 통화품질을 보장한다. 아울러 40mm 규격의 마일러 스피커를 도입해 저음이 풍부하게 구현되도록 설계했다.

사용중인 스마트폰이 아이폰시리, 삼성 S보이스, LG Q보이스 가운데 한 가지를 지원할 경우 별도의 버튼 조작 없이도 음성만으로 기능을 활성화 시킬 수 있다.

안정성도 꼼꼼하게 챙겼다. 배터리 전원차단과 과열방지 회로를 내장해 과열 및 과전류에 인한 오동작을 미연에 방지했으며 과열방지 리튬이온 배터리를 사용해 내구성을 확보했다. 동시에 삼성화재 보험의 2억원 생산물 배상 책임보험에 가입해 믿고 사용할 수 있다.

휴대가 편리한 접이식디자인을 채용해 파우치에 넣어 손쉽게 보관 및 이동을 할 수 있으며 제품의 표면은 고광택 처리를 안쪽은 따뜻한 느낌의 색상으로 대비를 줘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없게 완성했다.

선택 가능한 팝스터치의 색상은 총 4가지다. 깔끔한 블랙 바디에 엣지있는 옐로우의 조화로 완성된 옐로우&블랙과 맑은 하늘을 닮은 시원한 스카이 블루와 화이트의 만남인 스카이블루&화이트, 화이트바디와 상큼한 라임색의 조화인 라임&화이트 마지막으로 어떤 스타일과도 무난하게 어울리는 블랙과 그레이의 조합인 그레이&블랙에서 선택할 수 있다.

팝스터치의 소비자 가격은 6만3000원이며 오프라인과 온라인전문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품에 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비스비 카페(cafe.naver.com/visvi) 또는 비스비 페이스북 (www.facebook.com/VISVI) 에서 찾아볼 수 있다.

아울러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회 IT액세서리 주변기기전 2014(KITAS - 키타스 2014)’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비스비는 오는 20일까지 비스비 대학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비스비에서 출시하는 모든 제품을 가장 먼저 체험할 수 있다.

동시에 오프라인 행사에 초대받을 수 있으며 활동 종료후에는 수료증이 제공된다. 대학생 서포터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비스비 카페(cafe.naver.com/visvi)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