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코레일, 사진인화 서비스 업무 협약
상태바
한국후지필름-코레일, 사진인화 서비스 업무 협약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7.10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후지필름이 코레일과 DMZ-트레인(train)을 이용하는 승객들에게 고품질의 사진인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날로그 감성 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는다고 밝혔다.

한국후지필름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7월중 서울역에서 출발하는 DMZ-트레인 차내에 고급 사진인화기를 설치하고 이용객들이 사진을 직접 인화할 수 있도록 포토공간을 마련한다.

앞으로 DMZ-트레인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누구나 현장에서 찍은 소중한 추억이 담긴 사진을 열차 내에서 바로 뽑아 간직할 수 있게 된다. 특히 DMZ-트레인 열차 내에서 사진 관련 사연 이벤트도 진행해 현장에서 포토제닉을 선발하고 이들에게 사진을 바로 뽑아주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 한국후지필름이 코레일과 DMZ-트레인(train)을 이용하는 승객들에게 고품질의 사진인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날로그 감성 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는다고 밝혔다.

또한 한국후지필름과 코레일은 DMZ-트레인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쉽게 잊혀질 수 있는 기차여행의 행복한 추억을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함께 만들어갈 방침이다.

한편 DMZ-트레인은 우리나라에서 유일하게 휴전선 민간인 통제구역을 운행하는 관광전용열차로 서울역에서 도라산역까지 하루에 두 번 왕복한다.

안병규 한국후지필름 마케팅팀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일상을 벗어나 코레일 관광열차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한국후지필름만의 감성적인 사진인화서비스로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해 줄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한국후지필름은 이미징 감성 솔루션 기업으로서 사진을 찍고 뽑고 오랫동안 간직하는 따뜻함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진행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