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여름 휴가철 맞이 아이나비 정기업그레이드 실시
상태바
팅크웨어, 여름 휴가철 맞이 아이나비 정기업그레이드 실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7.09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팅크웨어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아이나비 내비게이션 전자지도의 7월 정기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정기업그레이드는 전국 37개 시·군·구 지역의 조사 내용을 반영해 더욱 빠르게 여름 휴가지를 다녀올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제주도 금악~상가 구간을 비롯한 울산 두완~온산 구간, 부산 화면동~ 경남 양산 강변도로 구간 등 새롭게 개통 되거나 확장된 국도, 지방도로, 일반도로의 최신 정보를 담고 있다.

▲ 7월 정기 업그레이드- 울산문화예술회관

또한 가족과의 여행이 집중되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여행 테마를 추가했다. 여름철에 많이 찾게 되는 ‘7월에 떠나는 여름축제’, ‘낭만의 해수욕장’, ‘워터파크’, ‘안면도 펜션촌’ 등 다양한 여행지 테마 정보를 담아 아이나비 사용자들에게 편의를 제공한다.

‘아이나비 3D’ 전자지도의 현실감도 높였다. 실제 건물을 3D 모델링 기법으로 아이나비 3D 전자지도에 반영하는 ‘3D 랜드마크’에는 ‘울산문화예술관’과 ‘구미구청’ 등을 추가로 반영해 해당 구간 주행시 운전자는 실감나는 안내 화면을 제공 받을 수 있다.

팅크웨어는 “장거리 이동이 많은 여름휴가 기간에는 내비게이션 최신 지도 업그레이드가 필수적”이라며 “아이나비와 함께 안전하고 즐거운 휴가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