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직구 오픈마켓 ‘OKDGG’ 리뉴얼 오픈
상태바
역직구 오픈마켓 ‘OKDGG’ 리뉴얼 오픈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7.08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대표 김기록)의 역직구 오픈마켓 ‘OKDGG(www.okdgg.com)’가 해외 고객의 쇼핑 편의성을 높이고 입점 쇼핑몰의 브랜드 강화를 위해 사이트 리뉴얼을 단행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OKDGG는 패션, 뷰티, 스포츠, 유아동, K-팝 등 해외 고객이 쉽게 해당 제품을 찾을 수 있도록 이용자 중심으로 카테고리를 분류하고 입점 쇼핑몰의 브랜드 페이지를 별도 운영해 해외 고객의 접근성을 높였다.

▲ ‘OKDGG(www.okdgg.com)’가 해외 고객의 쇼핑 편의성을 높이고 입점 쇼핑몰의 브랜드 강화를 위해 사이트 리뉴얼을 단행했다.

이밖에 입점 쇼핑몰의 인기상품, MD 추천 상품, 신상품 카테고리를 신설했으며 1위부터 10위까지 인기 키워드를 확인할 수 있다. ‘K-스트리트(STREET)’ 코너에서는 매주 인기 키워드를 선정해 다양한 한류 패션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OKDGG는 이번 리뉴얼과 함께 화장품, 주방용품, 캐릭터상품 등 다양한 국내 전문 브랜드몰의 입점도 진행할 예정이다.

김장수 OKDGG 팀장은 “해외고객의 쇼핑 편의성을 높이고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리뉴얼을 대대적으로 진행했다”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 해외 고객에게 국내 우수 쇼핑몰의 브랜드를 알리는 한편 중국 ‘큐큐(QQ)’ 메신저를 통해 실시간으로 상품 문의도 신속하게 응대하는 등 OKDGG 활성화를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OKDGG 리뉴얼을 기념해 모든 구매 고객에게 3~5달러 해외 배송비 즉시 할인 이벤트를 8월31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OKDGG 입점 쇼핑몰마다 10~20%까지 상시 할인 이벤트와 가격별 사은품 제공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