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시큐리티, 대학생 대상 통합적 매장관리 태그라인 공모전 개최
상태바
ADT시큐리티, 대학생 대상 통합적 매장관리 태그라인 공모전 개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7.07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T코리아의 상품보안 전문기업 ADT시큐리티(대표 저스틴 리)가 7일부터 31일까지 대학생을 대상으로 태그라인(Tagline)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상품보안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진행되는 것으로 ADT시큐리티의 상품도난방지 및 통합적 매장관리를 잘 표현할 수 있는 태그라인 문구를 로고와 함께 디자인해 제출하면 된다.

접수 기간은 31일까지이며 개인 혹은 4명 이하의 팀으로 응모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제출 형식은 자유, 응모작은 팀당 세 작품까지 가능하다. 출품된 응모작들은 창의성, 함축성, 심미성, 활용성 등 심사를 거쳐 최우수 수상작에게는 총 1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ADT시큐리티는 국내 상품도난방지 시장 점유율 1위로, 리테일 고객에게 상품도난방지시스템, 매장운영솔루션, 디지털 디스플레이, 할부구매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저스틴 리 ADT시큐리티 대표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열정 가득한 대학생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 및 좋은 작품들을 기대한다”며 “새로운 태그라인(Tagline, 브랜드의 방향성 및 본질을 보여주는 슬로건의 일종으로 제품이나 기업의 서비스를 간결하고 명확히 기억될 수 있게 하기 위해 브랜드의 시각자극(로고 등)과 함께 붙어 노출되는 것)을 통해 국내 대표 상품보안 및 통합적 매장관리 전문기업의 가치와 고객을 향한 의지를 담아 보다 고객에게 가까이 다가설 것”이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ADT시큐리티 공식홈페이지(www.adtsecurit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