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스테이트’, 유튜브 등 라이브 스트리밍 연동을 통한 게재
상태바
‘코인스테이트’, 유튜브 등 라이브 스트리밍 연동을 통한 게재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4.24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코인스테이트는 새로운 패러다임의 소셜SNS 블록체인 플랫폼으로써 곧 공개될 두 번째 댑에서는 라이브 스트리밍을 지원하는 곳이면 플랫폼내에서도 연동을 통한 게재를 통해 소식을 전달하고 토큰을 선물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콘텐츠 보상형 소셜SNS 블록체인 플랫폼인 ‘코인스테이트’는 각자 자기만의 스테이트를 커스텀하여 꾸밀 수 있으며, 스트리밍 연동을 통하여 코인스테이트 플랫폼 내에서도 게재가 가능하게 되어 스테이터의 참여를 통한 토큰을 선물 받을 수 있다고 소개했다.

‘코인스테이트’에 따르면 여러 스트리밍 서비스를 지원하며, 그에 따른 블록체인 보상을 투명하게 받을 수 있다. 또한 개인광고나 홍보를 통해 다양한 수익창출이 가능하며, 이를 위한 ‘코인스테이트’의 스테이트톡 ‘스톡’은 초점을 사용자에게 맞추고 실생활 사용에 타겟팅 되어있다.

‘코인스테이트’ 관계자는 “스트리머인 크리에이터들은 코인스테이트에서 추가적으로 토큰을 선물받을 수 있어 크게 메리트 있다고 여겨 참여 할 것이고, 이는 플랫폼에 더욱 더 많은 컨텐츠 제공을 비롯하여 많은 스테이터들이 참여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코인스테이트에서는 플랫폼의 구독자 시스템을 통해 사전가입하고 토큰을 에어드랍 받을 수 있으며 사전가입이벤트 참여 시 토큰을 보상받을 수 있다. 또한 구독자 추가 시에에도 토큰을 보상받을 수 있다. 이에 비트코인이나 콘텐츠프로토콜·스팀잇·트위치·유튜브·스트리밍 등에 관심 있는 분들 또한 많은 참여를 부탁드리는 바이다.”라고 전했다.

관계자는 이어 “개방화된 소셜SNS 블록체인 플랫폼 코인스테이트는 파트너쉽과 제휴를 통해 소셜커머스 부분도 보다 넓은 영역으로 확장 하고 있다. 또한 코인스테이트는 전 세계 사람들과 소통하고, 개인의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의사소통을 도와주는 소셜미디어로써 당 플랫폼을 통해 소셜커머스 및 지식판매, 공공부문까지도 적용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코인스테이트’의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