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톡, 스마트 디바이스 멀티 충전기 ‘멀티에이제이’ 출시
상태바
애드톡, 스마트 디바이스 멀티 충전기 ‘멀티에이제이’ 출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7.03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폰 충전기 전문업체 애드톡(대표 김영준)이 스마트 디바이스 멀티 충전기 ‘멀티에이제이’ 시리즈를 출시했다.
멀티에이제이는 기존 충전기보다 충전 출력을 높여 USB포트 하나로 스마트기기 3개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기능성 제품이다.

멀티에이제이C 타입은 케이블 하나로 3개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충전이 가능하며 멀티에이제이D 타입은 아이폰, 아이패드뿐만 아니라 삼성, 엘지, 베가, 스카이 등 대부분의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 있어 가정집, 사무실, 카페 등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 멀티에이제이는 기존 충전기보다 충전 출력을 높여 USB포트 하나로 스마트기기 3개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기능성 제품이다.

또한 충전 접합 부위의 단선이나 줄꼬임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유연한 디자인(디자인 특허 3007034860000)으로 설계됐으며 국내 안전인증(HU10509-13006A)과 전자파인증을 획득해 안정성을 확보했다.

김영준 애드톡 대표는 “멀티에이제이는 스마트 기기 사용시간이 많은 현대인들의 필수품이 될 것”이라며 “개인사용자는 물론 사무실, 호텔, PC방 등에서도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출시 기념으로 포토후기 작성 고객 200명에게 현금 2000원을 되돌려주며 모든 구매고객에게 사은품을 제공한다.

멀티에이제이 권장소비자가는 1만5800원이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구입은 홈페이지(www.multiaj.co.kr)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