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세리눅스, SAP HANA에 향상된 고가용성 기능 제공
상태바
수세리눅스, SAP HANA에 향상된 고가용성 기능 제공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6.26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세(SUSE)가 SAP HANA에 고가용성(HA) 기능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수세리눅스는 SAP 애플리케이션 환경에서 독보적인 마켓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SAP에서 권장 및 지원하는 리눅스다.

수세의 이번 SAP HANA 고가용성(HA) 지원으로 수세는 자사의 솔루션을 미션 크리티컬(mission critical)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최적의 리눅스로 차별화하고 시장 점유율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

수세리눅스를 국내에서 총괄하는 한국노벨 나영관 지사장은 “수세리눅스상에서 SAP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기존 고객은 이번 수세의 SAP HANA의 고가용성(HA) 기능 지원을 통해 경제적인 비용으로 손쉽게 SAP HANA 기반의 고가용성을 구축할 수 있게 됐다”며 “SAP HANA를 사용하는 기존 및 신규 고객 모두가 고가용성이 절대적으로 중요시되는 미션 크리티컬한 대규모 환경에서 뛰어난 수세HA 기능을 통해 즉각적인 혜택을 얻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출시한 수세의 SAP HANA 고가용성(HA) 기능은 데이터베이스 가용성의 최적화를 위해 특히 SAP HANA의 사전 로딩(pre-loading) 기능 메모리와 함께 SAP HANA 복제를 자동화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