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크리에이트 나우·2014 월드 투어’ 서울 7월1일 개최
상태바
어도비, ‘크리에이트 나우·2014 월드 투어’ 서울 7월1일 개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6.23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가 오는 7월1일 오후 12시부터 서울 반포 세빛둥둥섬 제 1섬 컨벤션홀에서 현업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Adobe Creative Cloud)의 새로운 혁신을 소개하는 ‘크리에이트 나우·2014 월드투어(Create Now·2014 World Tour)’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는 어도비 포토샵 CC,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CC 등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의 인기 애플리케이션에 추가된 수백개의 신기능과 새로운 모바일 앱 등 어도비의 최신 혁신 기술을 선보이고 현업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이 보다 나은 크리에이티브 역량을 갖출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준영 한국어도비시스템즈 대표는 “현재 크리에이티브 업계는 모바일의 폭발적 증가와 신기술의 등장에 따른 급격한 환경 변화를 맞이하고 있어 이에 맞춰 크리에이티브 프로세스에서의 변화에 대한 요구 또한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국내 현업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이 향상된 워크 플로우와 최신 기술을 습득함으로써 현장에서 보다 창의성에 집중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이번 컨퍼런스는 어도비 포토샵 CC,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CC 등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의 인기 애플리케이션에 추가된 수백개의 신기능과 새로운 모바일 앱 등 어도비의 최신 혁신 기술을 선보이고 현업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이 보다 나은 크리에이티브 역량을 갖출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어도비 유명 이밴절리스트들이 새로운 기능에 대한 시연은 물론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크리에이티브 프로세스를 관리함으로써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를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또한 그래픽 및 프린트 디자이너, 포토그래퍼, 웹 디자이너, 비디오 전문가, 기업 퍼블리싱 담당자 등 다양한 분야의 크리에이티브 현업 전문가를 위해 디자인, 웹, 영화&비디오, 디지털 출판 등 각 부문별 심층세션도 마련된다.

현업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팁만 모아 체험존 시연을 통해 즉석에서 배워 볼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5분 팁(Tip) 강연’도 행사 참석자들만이 누릴 수 있는 기회다.

또 온라인 크리에이티브 커뮤니티인 ‘비핸스(Behance)’에서 4만5000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하며 어도비의 글로벌 캠페인인 ‘I Am The New Creative’에도 한국 대표 아티스트로 참여한 바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사키루(Sakiroo, 본명 최상현)’가 특별 연사로 참석해 비핸스를 통해 세계 무대로 진출하게 된 팁과 자신만의 크리에이티브 작업 방식에 대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한편 사전 등록후 행사에 참석한 선착순 300명에게는 브런치 박스가 참석자 전원에게는 오는 10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리는 크리에이티브 컨퍼런스 어도비 MAX 티켓 500달러 할인코드가 제공된다. 현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이들을 대상으로 한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크리에이트 나우·2014 월드투어는 온라인 사전 등록(www.adobe.com/kr)을 통해 무료로 참석 가능하다.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한국어도비시스템즈 공식 웹사이트(www.adobe.com/kr)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dobeKorea)에서도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행사 관련 문의는 rgst@humming.co.kr 또는 02-6959-1285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